한울 원격평생교육원은 정규 2-1차시를 맞이하여 현재 ‘신규이벤트’ 진행중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2011년 2학기 첫 개강을 앞둔 가운데, 시간제수업을 지원하는 학점은행 평생교육원인 '한울원격평생교육원'은 보다 많은 예비 수강생들이 꿈을 이룰 수 있게, 다양한 신규 이벤트를 학위취득에 도움이 될 수 있게 진행중이다.

먼저 2011년 정규 2-1차시에는 스스로 필요과목 선택한 학습자 중에서 선착순 20명에게 과목수에 상관없이 40% 할인 혜택의 기회를 주고 있다. 수강생들이 학업에 열중 할 수 있도록 최대한 많은 할인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한울 원격평생교육원 측은 밝혔다.

또한 이번 2011년 1학기 개강에서부터 진행해온 다양한 전공별 개설과목을 통해 경영마스터, 1년플랜마스터, CEO마스터, 엔지니어 코스 등 특별패키지강좌는 계속 이어가기로 했다. 아울러 자기개발 지원금까지 적용 받을 수 있게 해놓아 수강생들의 혜택은 꾸준하게 교육원 측으로부터 지원되고 있다.

한편, 한울 원격평생교육원은 작년 교육과학기술부에서 정식으로 학점은행 평생교육원으로써 정식인가를 받고 지난 9월 첫 수강생 모집을 시작했다.

이번 정규 2학기 2-1차 개강은 6월 27일에 진행되며, 수업신청기간은 5월 9일에서 6월 24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수강신청과 학점은행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울 원격평생교육원(02-6900-7557)에 문의하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