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명쾌한 해설 … 수능준비 마무리 교재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6면

중학생용 자이스토리 교재.


수능문제은행 ‘자이스토리’ 시리즈는 총 30종으로 구성돼 있다. 수능을 공부하는 가장 적합한 교재라는 평가를 받으며 실 판매와 교재 만족도 평가에서 최고의 브랜드로 인식되고 있다.

자이스토리를 기획한 도서출판 수경은 “수험생 여러분께 경의를 표합니다”의 이니셜로 출판사 명을 만들 만큼 교재를 기획하고 출간함에 있어서 수험생을 우선으로 하는 확고한 철학을 갖고 있다. 수험생을 위하는 마음으로, 인생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관문 중 하나인 대학 입시에서 마지막으로 믿고 마무리할 수 있는 교재를 만들자는 신념으로 탄생한 브랜드가 자이스토리다.

2002년 처음으로 출간된 자이스토리는 수능 교재 사상 처음으로 제재별·유형별로 문항을 분석하여 배열하고, 수능 문제의 출제 의도와 경향을 반영한 입체적이고 명쾌한 해설을 특징으로 해 수능 준비 최고의 교재로 상위권 수험생들과 교사들로부터 인정받아 왔다. 특히 최상위권 수험생들이 수험장에서의 실제 경험을 토대로 작성한 ‘수험장 생생체험’은 수험생들에게 직접 도움이 되는 자이스토리만의 독특하고 친근한 해설로 자리 잡고 있다. 한편 자이스토리는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제9회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중·고등참고서 부문 대상에 3년 연속 선정되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