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오프 20% 할인행사로 블랙앤화이트를 만나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2011년 상반기 잉글랜드, 봄의 느낌, 가벼움, 로맨틱과 내추럴, 부드러움 등 다양한 키워드에 포인트를 둔 제품을 꾸준히 출시해온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블랙앤화이트(Black&White)’가 시즌오프 20%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블랙앤화이트는 유럽풍의 내추럴하면서도 릴렉스한 느낌을 살린 럭셔리 리조트룩 스타일을 선보이며 잉글랜드 풍의 고급스러우면서도 절제된 느낌을 모티브로 골프 플레이 외에도 도심에서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편안함과 자연스러운 느낌의 스타일링으로 올 상반기 골프웨어 트랜드를 형성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이다.

또한, 골프웨어 전문 브랜드답게 투습성, 방풍성, 방수 내수성 기능이 있는 고감도의 기능성 신소재, 보온 및 스트레치, 발수, 신축 기능성이 훌륭한 스트레치 소재 등을 사용하고 있어 뛰어난 기능성과 함께 고객층이 선호할 수 있는 폭넓은 디자인 감각을 보유하고 있어 국내 골프관련업계에서 단연 두각을 보이고 있는 브랜드이기도 하다.

블랙앤화이트를 수입, 판매해온 ㈜마스터스통상(www.iMasters.co.kr, 대표 권승하)은 6월 10일부터 8월 15일까지 역삼 직영점과 유명 백화점 및 전국 각지의 대리점에서 2011년 봄/여름 시즌 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시즌오프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시즌오프 행사가 기존에 블랙앤화이트 제품을 선호한 고객이나, 제품의 가격적인 부담으로 구입을 망설였던 고객들에게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블랙앤화이트의 2011년 S/S 시즌 신상품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즌오프 세일 행사와 함께 역삼 직영점에서 6월 10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는 ‘여름맞이 특별행사전’으로 티셔츠, 바지, 스웨터, 점퍼, 큐롯, 용품 등 다양한 아이템을 60%에서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고 하니 여름 라운딩을 준비하는 골퍼들이라면 마스터스통상이 열고 있는 두 행사를 눈여겨보는 것이 좋을 듯 하다.

여름맞이 특별행사전에서는 시티 캐주얼 브랜드로 널리 알려진 ‘빅토리녹스’의 제품도 할인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며, 균일가 한정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문의전화 : 02)516-7777, 568-7777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