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신도시 '최초의 10%할인분양' 현대성우오스타는 모든것이 다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김포 한강신도시는 우리나라 최초 수로도시로 개발되는 친환경 신도시이다.

이렇게 한강신도시에 관심이 집중되는 이유는 9호선 지하철을 한강신도시까지 연장 추진하고 있기 때문이다. 지하철 9호선이 연결되면 여의도, 반포, 강남까지 직접 연결되기 때문에 출퇴근하는데 40여분이면 가능하게 된다. 성우 오스타는 전철역 예정지까지 도보 3분으로 이용할수 있는 역세권 아파트로서 상당한 시세 차익이 기대되는 곳이다.

또한 국도 48도로 확장, R&D도로 신설(한강신도시와 김포공항 연결), 올림픽대로 연장, 송포~인천간 도로 개통 예정(일산대교에서 한강 신도시와 인천 연결 도로), 제2외곽 순환도로(인천 송도~한강신도시~파주 연결)가 예정돼 있다. 한강 신도시는 서울 출퇴근 물론 일산, 파주LCD, 인천서구 공단 등 주변지역을 30분내에 출퇴근이 가능한 위치에 입지하고 있다.

성우종합건설은 現代성우오스타의 단지 내 보행자통로가 김포대수로와 연결돼 휴식공간으로 이용이 가능하고, 근처에 근린공원도 개발 예정이라고 밝혔다.

성우오스타는 최대한 많은 세대가 김포대수로를 조망할 수 있도록 동을 배치했다. 또한 대부분의 세대 1층을 필로티 구조로 설계해 개방감을 높이고, 14%대 건폐율로 단지의 쾌적성 또한 최대화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단지내 녹지율이 50% 이상이고, 지상에 주차장이 없어 공원 같은 아파트로 조성됐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시설인 휘트니스센터 및 골프연습장, 아이들을 위한 문고실 등을 제공하며 선큰광장을 기준으로 한 문화마당 및 커뮤니티광장, 피크닉가든 등의 조경공간을 특화시켰다고 말했다.

또한 성우종합건설 관계자는 現代성우오스타가 장기지구 중심상가까지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생활기반시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교육인프라도 자랑한다. 장기 초·중·고등학교 및 고창 초·중학교 등의 교육시설이 단지 가까이 위치하고 있기 때문이다. 현재 개발되고 있는 광역교통망도 장점이라고 말했다.

“현대 성우 오스타”만의 최대 장점

성우종합건설은은 현재 모델하우스에서 분양상담 및 선착순 수의계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전화상담을 통해 청약 및 동, 호수 지정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분양가는 한강신도시 내 최초10%의 분양가 할인이 적용되어 101㎡(구39평),122㎡(구46평), 131㎡(구49평)을 3.3㎡당 857만 원대부터 분양중이며, 계약금은 5%에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 조건에 발코니 확장비도 무상으로 분양중이다.

내년 5월에 입주 예정이며, 계약과 동시에 전매가 가능하다. 선착순 계약이며 신청금 입금순으로 동호 지정을 받을 수 있다.

- 분양문의 : 031 - 996 - 7843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