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제스트] 스키아보네 - 리나, 프랑스 오픈 우승 다툼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26면

◆스키아보네 - 리나, 프랑스 오픈 우승 다툼

프란체스카 스키아보네(이탈리아·세계랭킹 5위)가 3일(한국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프랑스오픈 테니스대회 여자단식 준결승에서 마리온 바톨리(프랑스·11위)를 2-0으로 눌러 4일 리나(중국·7위)와 결승에서 맞붙는다.

◆프로야구 한화, 가르시아와 18만 달러 계약

프로야구 한화는 지난해까지 롯데에서 뛰었던 외국인 타자 카림 가르시아(36)와 올 시즌 남은 기간 18만 달러에 입단 계약했다고 3일 발표했다. 가르시아는 다음주 초 입국해 7~9일 LG(잠실), 10~12일 롯데(사직)와의 경기에서 복귀전을 치를 예정이다.

◆조중연 회장 “국제 공조해 불법 베팅 근절”

조중연 대한축구협회장은 3일 기자회견을 열고 “협회 산하 각 연맹은 물론 법무부·스포츠토토와 협조하고 FIFA 및 중국·일본과도 공조체제를 구축해 승부 조작과 불법 베팅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겠다”고 발표했다.

◆프로배구 나혜원, 흥국생명으로 옮겨

여자프로배구 GS칼텍스의 라이트 공격수 나혜원(25)이 자유계약선수(FA) 한송이의 보상선수로 흥국생명으로 이적한다. 흥국생명에서 FA로 풀린 한송이는 지난달 계약기간 3년에 연봉 1억5000만원을 받는 조건으로 GS칼텍스로 옮겼다.

◆댈러스, NBA 챔프전 1패 뒤 1승

댈러스 매버릭스가 3일(한국시간) 미국 마이애미에서 열린 마이애미 히트와의 미국프로농구(NBA) 파이널(7전4선승제) 2차전에서 95-93으로 이겨 시리즈 전적을 1승1패로 만들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