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믿을 수 있는 맞춤형 심부름센터 나왔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고민이 많은 이웃에게 각종 서류부터 법률적인 문제는 물론, 마음의 안정까지 찾아주는 심부름센터가 나왔다.

비밀을 보장하는 심부름센터를 표방하고 있는 대성기획(www.deasung.co.kr)에서는 가정에서 일어나는 남에겐 말 못할 사정에서부터 기업 내 각종사고 사건에 이르기까지 경제, 정보, 신변보호 등의 일을 전담하는 업무를 소개했다.

대성기획에 따르면 가정 팀에서는 의뢰인의 판단에 의해 배우자 또는 가족 구성원 중 그 어떤 문제로 인하여 가정의 평화가 깨질 가능성이 있을 때를 대비하여 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는 자기방어적인 개념으로 조사를 의뢰 받고 있다고 밝혔다.

가정팀의 맞춤형 심부름센터 일은, 고소에 필요한 현장 증거가 필요할 때나, 가족이 스토커나 타인으로부터 심대한 위협을 받고 있을 때, 사기나 공갈을 당했을 때, 예기치 못한 사고나 고소 등을 당했을 때 법적 대리인의 역할을 자처하고 있다.

기업팀에서는 부도덕한 기업구성원으로 인하여 공금횡령이나 기업이 지닌 기술에 대한 기밀유출, 영업상의 비밀 등이 누설되었을 때 피해를 최소한으로 줄일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사회 구성원들의 안전한 일상생활 지원 등을 서비스하는 이 센터는 믿을만한 심부름센터를 찾는 수 백 명의 심부름을 안전하게 들어준 이력을 자랑한다.

대성기획 심부름센터에 요청한 심부름 유형을 살펴보면 가정 내 증거조사(32%)가 가장 많았고, 기업팀(25%), VIP 특별조사(7%)등의 순으로 나타났다.

VIP 특별위임조사는, 유명연예인이나 저명인사, 고위직 공무원이나 대기업임원, 정치인 등의 VIP들이 철저한 보안과 비밀이 요구되는 본인이나 가족에 대해 특별히 위임하는 조사업무이다.

대성기획에서는 서울 외에도 인천 경기, 부산 심부름센터 등 전국 각 지역으로 네트워킹 서비스가 가능하며, 업무 요청은 전화(1544-8038)로도 가능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상담을 진행할 수도 있다.

대성기획 심부름센터 관계자는 “전화번호 없이 핸드폰만 있거나, 전액후불, 전액선불 등을 요구하는 업체는 조심해야 할 것”이라며, “맞춤형 심부름센터를 지향하는 만큼 앞으로도 많은 사회적 도움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홈페이지: www.deasung.co.kr
■ 전화상담: 1544-8038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