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리시에그 1000세트 한정 “드림패키지” 출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스텝1, 2출시 이후 가족표 영어교재라는 말과 함께 높은 판매율을 보이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영유아 영어교재 잉글리시에그가 스텝2 출시 어린이날을 맞아 1000세트 한정 드림패키지를 출시하였다.

이미 알려진 대로 잉글리시에그는 캘리포니아 주립대 ESL 교수진과 미국 에미상 수상 뮤지션, 그리고 브로드웨이 뮤지컬 배우 등 세계적인 최고의 전문가들이 만들어 출시 1년 만에 영유아 영어교재의 기존한계를 뒤집었다는 찬사를 받았다. 이어 출시된 스텝2역시 예약판매로써만 조기매진이 되는 등 잉글리시에그의 인기를 증명했다.

그래서 준비한 드림패기지는 아직 상품내용이 나오기도 전부터 본사 및 각 지사에 구매문의전화로 벌써부터 조기매진 및 출시 전부터 또 한번의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이번 드림패키지 상품구성이 더욱 특별한 이유는 기존 스텝1, 2 이외에 My First Library 풀 세트(워드 북 8권, Song CD1종), 에그펜파우치, 워드차트 커버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정판매로써 상품의 가치를 더욱 높이고 있다.

잉글리시에그에서 오직 4월 동안 제공하는 두 번 다시 만나 볼 수 없는 절호의 찬스 1주년 기념 이여서 그 의미가 더욱 특별하며 기존 세트에서 볼 수 없는 스페셜한 상품구성으로 더욱 화려해진 드림패키지는 의미 그대로 5월5일 자녀에게 꿈을 줄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다.

드림패기지 상품문의는 본사와 전국 지역센터에서 활발하게 구매 상담 중이며, 제품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englishegg.co.kr)및 잉글리시에그 공식카페(cafe.naver.com/englishegg)을 참조하면 된다.

잉글리쉬에그 상담문의: 1577-0521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