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남자의 훈남 변신 스토리! 비결은 V라인 앞트임!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메트로섹슈얼> 외모와 패션에 많은 관심을 보이는 남성을 일컫는다.

이들은 남성미와 함께 여성적 취향의 아름다움을 동시에 추구하며 예쁜 얼굴에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을 가졌으며 주로 경제력이 있는 20~40대들이다. 최근에 이들이 성형외과를 찾기 시작했다. 남자연예인들의 성형 고백 또한 당당해지고 있다.

남성 성형수술, 자연스러움이 포인트!


남자가 성형을 한다면 아직까지 곱지 않은 시선으로 바라보는 시선이 많다. 그렇기 때문에 남성의 성형시 꼭 필요한 부분이 자연스러움이다. 여성들은 자연스럽지만 예뻐진다면 티가 나도 크게 상관을 안하지만 남성들에는 무조건적인 조건 사항에 속한다.

남성들이 가장 많이 찾는 수술은 여성과 마찬가지로 쌍꺼풀과 앞트임인데 앞트임은 흉이 진다는 고정관념 때문에 망설이는 경우가 많은 편이다. 그런 분들에게는 V라인 앞트임을 권할 수 있는데 V라인 앞트임은 기존의 앞트임 수술방법에서 한 단계 발전한 수술방법으로 수술자국이 새로 생긴 눈 앞쪽의 라인과 속눈썹 안쪽으로 숨겨지기 때문에 수술 후 일정 기간이 지나면 수술자국이 겉으로 드러나지 않아 마치 수술 받지 않은 눈처럼 자연스러운 결과를 자랑한다.

V라인 앞트임으로 외모 콤플렉스 탈출!

올해 취업을 준비 중인 강현석씨(가명, 27세)도 지난겨울 압구정 지오성형외과에서 쌍꺼풀과 앞트임 수술을 받았다고 한다.

강현석씨는 수술 후 달라진 자신에 대해 “평소 작고 답답한 눈 때문에 항상 자신감이 없었습니다. 대학을 졸업하고 막상 취업준비를 하려니 제 외모콤플렉스가 걸림돌이 되어 번번이 면접에서 떨어지고 안 되겠다 싶어 성형외과를 찾아갔습니다. 처음에 남자가 무슨 성형이냐고 생각했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하길 백 번 잘한 것 같습니다. 특히나 V라인 앞트임이라는 수술을 만나 자연스럽고 티 안 나게 변신을 한 것 같아 좋습니다.”라고 말하며 그에게서 당당함을 느낄 수 있었다.

눈앞머리는 V라인을 유지할 때 자연스러운데 기존의 앞트임으로 수술 한 후에는 눈앞머리의 모양이 둥글어지거나 각이 져서 수술한 티가 많이 나는 경우가 있는데 V라인 앞트임은 눈 앞머리의 V라인을 유지해 주거나, V라인이 아닌 경우에도 V라인을 만들어 주기 때문에 모양 또한 자연스럽다.

외모 콤플렉스로 고민하고 있지만 남성이라는 이유만으로 성형을 망설이고 있다거나 앞트임의 흉이 무서워 성형수술을 못하고 있다면 V라인 앞트임을 만나보는 것은 어떨까?

V라인 앞트임으로 외모 콤플렉스 탈출과 함께 자연스러움까지 함께 two rabbit 할 수 있을 것이다.

* two rabbit(자연스러움과 외모 콤플렉스) 도움말: 지오성형외과 차지훈 원장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