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뷰티&스타일 뉴스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블랙 티 안티에이징 퍼밍 세럼 선보여

프레쉬가 최근 ‘블랙 티 안티에이징 퍼밍세럼’을 출시했다. 항산화 효과를 높인 농축 세럼으로, 블랙 티 추출물이 피부 세포막을 보호해 주름이 생기는 것을 막고, 폴리페놀과 항산화 성분이 피부 속 활성산소의 활동을 막아 피부 노화를 예방시킨다. 가격은 30mL 14만5000원.

▶ 문의=02-547-6242

타임와이즈 리퀴드 파운데이션 출시

메리케이가 다음달 초‘타임와이즈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선보인다. 펩타이드와 비타민 성분이 함유돼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는 제품으로 ‘루미너스-웨어’와 ‘매트-웨어’의 2가지로 구성돼 사용자의 피부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루미너스-웨어는 보습 효과를 높인 제품으로 피부톤을 고르고 윤기 나게 표현하고 싶은 건성 피부에, ‘매트-웨어’는 하루 종일 번들거리지 않고 보송보송한 피부를 원하는 지성 피부에 적합하다.

▶ 문의=02-540-7770

워킹화 ‘트루발란스’ 체험단 모집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뉴발란스 트루발란스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원으로 선정되면 워킹화 트루발란스를 선물로 받고 스타들의 스포츠 트레이너로 잘 알려진 정주호 트레이너가 진행하는 ‘올바른 걷기 운동과 몸매 관리법’ 강좌에 참여하게 된다. 강좌는 4월 9일.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4월 3일까지 뉴발란스 홈페이지(www.nbkorea.com)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받아 작성해 이메일(webmaster@nbkorea.com)로 접수하면 된다. 모집 인원은 30명.

▶ 문의=02-2028-6843

신세계 본점에 단독 매장 오픈

브랜드 알렉산더 왕이 18일 신세계 본점본관 5층에 단독 매장을 열었다. 알렉산더 왕은 뉴욕 다운타운의 감성을 대표하는 젊은 디자이너다. 이 매장은 지난 2월 문을 연 뉴욕 플래그십 스토어에 이은 전세계 두 번째 단독 매장이다. 매장에 입고제품은 여성·남성 컬렉션과 ‘T by 알렉산더 왕’ 라인, 백·슈즈·선글라스 등의 액세서리다.

▶ 문의=02-310-5017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