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 노부영10주년 기념 이벤트 할인 행사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유아영어 대표 브랜드인 제이와이북스(www.JYbooks.com)의 ‘노래 부르는 영어(이하 노부영)’이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했다. 노부영은 해외 우수 영어 동화책만을 엄선해 만들어진 대한민국 대표 영어동화책으로 현재 전국 수백여 개의 초등학교와 유치원 등에서 교재로 사용되고 있으며, 800만부 판매를 넘어서는 등 엄마들의 폭넓은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지난 해에는 GS홈쇼핑을 통해 1년 만에 100억원 판매를 돌파하며 유아영어 베스트 상품으로 자리를 잡았다.

GS홈쇼핑은 노부영 10주년을 기념해 지금까지 홈쇼핑 판매에서 단 한 번도 없었던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GS홈쇼핑은 오는 3월21일(오전9시10분) 노부영 10주년 기념 사은행사로 방송 중 최초로 2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은 최근 수입도서 원가 상승에도 불구하고 고객 감사 차원에서 마련된 행사인 만큼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노부영은 그 동안 알파벳부터 배우는 한국식 영어가 아닌 원어민식 영어 교육을 대세로 자리잡도록 하는 데에도 큰 역할을 해왔다. 언어적 차이로 인해 영미권 아이들이 처음 영어를 배우는 것과 우리 아이들이 처음 한글을 배우는 방법은 다를 수 밖에 없다. 노부영은 원어민 아이들이 처음 영어를 배우기 위해 가장 많이 읽는 동화책들을 노래로 만들어 우리 아이들도 부담없이 효과적으로 영어를 익힐 수 있도록 만들었고, 그것이 지난 10년 동안 엄마들과 전문가들의 성공적인 입소문으로 이어지며 대표적인 유아영어 학습 브랜드로 자리잡게 된 것이다.

한편 제이와이북스는 노부영 10주년을 맞아 여러 가지 다양한 사은행사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4월에는 2011년 노부영 첫 신간 출시 행사로 ‘메이지 시리즈’의 작가 ‘루시 커즌’의 신간 “I’m the Best” 외 총 6권을 새롭게 선보이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10주년을 기념해 지난 10년간 출시된 노부영 전권(약 260여권)에 대한 가이드북도 새롭게 출시한다. 수입원서로 된 노부영 도서를 좀더 쉽고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만든 이번 가이드북은 4월 중에 선보일 예정이며, 가이드북 출시와 함께 고객 이벤트도 함께 실시할 예정이다. 그리고 노부영 200권 세트를 구매한 ‘노부영 정회원’에게는 ‘노부영 신간 출시’ 및 ‘노부영 전권 가이드북 출시’에 맞춰 보다 더 특별한 혜택을 선물할 예정이다. 노부영10주년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3월 말부터 제이와이북스닷컴 홈페이지 (www.JYbook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