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메이크업 베스트셀러 “포니 시크릿 메이크업 북”, 아이폰 앱으로 출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앱스토어 사상 가장 친절하고 자세한 여성 메이크업 어플리케이션, “포니 시크릿 메이크업 북”이 출시 되었다.

메이크업 강좌의 주인공은 ‘포니’라는 닉네임으로 활동중인 얼짱출신 박혜민씨. 그녀는 여성 메이크업 강좌를 소개하며 200만 방문자, 450만의 조회수를 끌어 모은 파워 블로거이다.

2008년부터 ‘PONY의 메이크업 강좌’를 온라인에서 선보이며, 성황리에 연재 중이다. 시각디자인을 전공하여 감각적인 색조 화장의 달인 경지에 오른‘포니’는 화장에 조금이라도 관심 있는 여성이라면, 모르면 간첩일 정도.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출판된 책 “포니 시크릿 메이크업 북” 또한, 단번에 부동의 베스트셀러 1위에 올라 왕좌를 지키고 있다. 이제는 이 ‘HOT’한 메이크업 책을 아이폰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지금까지 나와있던 메이크업 앱에서는 실제 설명과 같은 화장법을 따라하기 위해 어떤 화장품을 써야 하는지도 모를뿐더러, 화장법 자체도 자세히 알려주지 않고 단지 구경하는 듯 느껴질 수 있어 실용적이지 못한 면이 적잖이 있다.

하지만 “포니 시크릿 메이크업 북”은 다르다. 직접 눈 앞에서 보는 듯한 메이크업 시연 영상과 화장법을 차례대로 알려주는 단계별 메이크업 사진과 자세한 설명이 나온다. 초보자라도 아주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친절하게 구성 하였다. 더불어, 메이크업에 사용했던 화장품들의 이름과 가격도 나와 있어, 하나하나 쇼핑리스트에 담으면, 전체 비용도 계산 해준다.

또 특별한 기능 중 ‘거울 모드’가 있어, 단계별 메이크업 사진을 보는 동시에 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했다. 게다가 아이폰4의 전면 카메라가 기본적으로 지원하지 않는 확대/축소 기능을 구현해 놓아 더욱 섬세한 화장을 하도록 돕는다.

“포니 시크릿 메이크업 북”은 콘텐츠 뿐만 아닌 아이폰 앱의 장점을 살린 기능적인 면에서 조차도 기존 앱과는 구별 되며, 실제 메이크업 유저들을 배려하기 위해 기획부터 개발까지 모든 부분에서 한땀 한땀 노력한 것이 느껴지는 앱이다.

현재, 출시 기념으로 애플 앱스토어에서 선착순 3,333명에게 $1.99에 할인 이벤트 판매 중이다.

제작: LOGIN, 개발: Waterbear Soft inc.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