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일기 쓰고 위너스터디 다이어리 받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학습일기 캠페인을 진행중인 위너스터디(www.winnerstudy.net)가 매일 100명씩 총 1,500명에게 수험생 전용 W.다이어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학습일기 캠페인’이란 매일 일기를 쓰듯 위너스터디 사이트를 통해 학습진도 및 분량을 체크하고 반성할 수 있도록 한 것으로 매일매일 적는 ‘미투스터디’와 주간단위로 작성하는 ‘오픈 다이어리’로 구성되어 있다.


‘학습일기’는 자신의 공부패턴과 장단점 등을 스스로 발견하여 고쳐나감으로써 자기주도형 학습으로 이어질 수 있는 중요한 도구로 많은 교육학자들은 어렸을 때부터 적을 것을 권장한다.

위너스터디에서는 “개인적인 학습일기도 좋지만 오픈된 공간에서 자신의 것을 공개하고 다른 사람의 것을 읽어봄으로써 서로서로 좋은 점을 취할 수 있고 멘토를 통해 자신의 공부 패턴과 방향에 대한 지도를 받을 수 있는 근거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수험생활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학습일기 캠페인을 진행하는 취지를 밝혔다.

1월24일부터 2월7일까지 위너스터디 사이트(www.winnerstudy.net)에 접속 학습일기 캠페인을 클릭한 다음 ‘미투스터디’나 ‘오픈다이어리’를 작성 완료하면 즉시 다이어리 당첨 여부를 알 수 있다.

상품으로 증정되는 W. 다이어리는 위너스터디가 직접 기획, 제작한 것으로 주간, 월간 학습계획은 물론 , 내신 3주완성 플랜, 인강공부관리 플랜 등 각종 학습 계획을 세우고 체크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수험생들 사이에 반응이 뜨겁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