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건설 “친환경 알파그린” 기술로 환경에서 관리비 절감까지 플러스알파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지난해 “친환경 알파그린 기술”을 선보이며 “2010 대한민국 주거서비스 대상” 유비쿼터스 부문 최우수상을 받은 SK건설은 2011년 새해를 맞이해 “알파그린” 기술을 전면에 내세우며 소비자를 위한 친환경 기술 구현에 한 걸음 더 나아가고 있다. SK건설은 친환경 알파그린 기술을 통해 아파트 입주자들에게 관리비 절감 등 실질적인 혜택을 주는 저에너지 건강 주택 브랜드를 추구한고 밝혔다.

SK건설 에코랩의 친환경 기술과 시공능력은 GBCC(국내 친환경 인증제) 국내 최고 점수인 110점을 획득하고 있으며 미국 LEED Platinum 등급 획득을 추진 중에 있다. LEED는 'Leadership in Energy & Environmental Design'의 약칭으로, 미국 내 친환경건축물을 건설하기 위해 미국그린빌딩협의회(USGBC)에서 인증하는 친환경건축물인증제이며, EPA(미국 환경보호청)에서 대기, 물, 소음, 폐기물, 유해물질, 방사성물질 등에 대해 마련된 기준을 사용하기 때문에 점수를 얻는 게 쉽지 않다. SK건설은 이러한 까다로운 기준에도 불구하고 국내 친환경 최고 건설업체로서 다양한 성과를 내고 있으며, 2010년 제16차 UN기후변화 컨퍼런스에 대한민국 건설사 대표로 참석하는 등 세계적으로 그 활동영역을 넓혀 나가고 있습니다.

알파그린은 Active Solution(신재생 에너지), Low Energy Solution(고효율 설비), Passive Solution(열,소음 차단), Healty Solution(건강환경), Alive Smart Solution(스마트그린 환경) 등 5가지 핵심 기술를 중심으로 편안하고 편리한 생활의 기준을 제시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새롭게 단장한 SK VIEW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 VIEW는 대대적인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고객이 더욱 빠르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 어렵게만 느껴졌던 알파그린 기술을 쉽게 설명하며 저에너지 건강주택이 주는 혜택을 쉽고 자세하게 설명하고 있다.

SK VIEW 홈페이지(www.skview.co.kr) 리뉴얼 오픈과 함께 축하 메시지를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총 6종의 기프티콘을 매일매일 34명의 고객에게 증정하는 사은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본 이벤트의 최고 사은품은 SK상품권 100만원권이며, 1월 23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