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신도시 ‘동탄메타포스빌’ 강남접근성, 투자가치와 미래가치 높아 인기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최근 수도권 최대규모의 기업도시인 동탄신도시에 동탄 최초의 소형 수익전략형 오피스텔
‘메타포스빌’이 인기리에 분양중이다.

동탄메타포스빌 모델하우스의 상담을 진행하고 있는 분양관계자는 “메타포스빌 모델하우스에 투자자들이 입추에 여지가 없이 몰려 상담하는데 힘에 부칠 정도”라며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다.

동탄메타포스빌은 공급면적 29~52㎡로 구성된 소형평대의 오피스텔로서 복층구조를 갖추었으며 내부공간엔 침대, 책상, 싱크대, 세탁기, 옷장, 가전제품 등의 옵션이 제공되어 효율적인 생활을 즐길 수 있다.

메타포스빌 주변은 종합쇼핑몰, 대형마트, 다양한 문화시설(영화관, 아이스링크 ,테마공원)등의 상업주지구부터 공원, 서점 등 주변 편의시설들이 잘 갖춰져 있는 편리한 환경이다. 게다가 최근 화성 동탄신도시에 코엑스 1.3배 규모의 초대형 복합쇼핑몰인 메타폴리스몰이 개장 후 1주일 만에 50만 명의 고객을 끌어들이며 경기 남부권의 쇼핑명소로 급부상하고 있는 점도 주목할 부분이다.

동탄신도시 반송동 인근 삼성공인 관계자는 "현재 1인 가구 수요를 흡수할 만한 오피스텔이나 원룸이 동탄신도시에는 부족해 수원 반정동 등의 원룸촌에 거주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신도시내 오피스텔 수요가 충분할 것"으로 내다봤다.

아울러 “서울에서 동탄 간의 서울용인고속도로 개통으로 인해 강남에서 15분 거리의 접근성이 확보되었고 동탄에서 강남까지 18분대 도착 가능한 광역고속철도(GTX) 계획이 확정됐으며 최근 국제고교 신설과 삼성의 반도체 공장 및 IT단지에 대한 투자 소식 등이 호재로 작용하고 있다"며 "4,000만원대의 실투자금으로 10~12%의 높은 임대투자수익 확정보장 혜택이 최근 부동산시장의 회복조짐과 함께 수익형 부동산으로 각광받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동탄메타포스빌은 일부 복층오피스텔 구조로서 서비스면적으로 베란다가 제공된다. 총분양가는 6800~1억900만원이며 풀옵션 사양으로 오는 7월 완공될 예정이다.

분양문의: (031)8015-4868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