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roTV(제로티비) 가입자 천명 돌파! 주식수수료 무료 시대!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주식투자의 새로운 혁명 ZeroTV(zero-tv.co.kr제로티비)가 지난 8일 오픈 이후 엄청난 영향력을 과시하며 투자자들 사이에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진정한 주식투자의 고수익 모델로써 현명한 투자자들의 필수선택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최저가 온라인 증권방송 이용과 함께 주식거래 수수료 완전 무료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국내 최초 파격 서비스 ZeroTV(제로티비)는 지난 8일 성공적인 오픈과 함께 서비스 신청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오픈 첫날 가입자가 700명을 넘었고, 이틀이 채 안돼 천명이 넘는 개인투자자들이 몰려든 것.

이에 투자자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하는 뜻에서 참여인원 관계없이 즉시결제 33만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히며 앞으로 폭발적인 가입행렬이 더욱 기대되고 있는 상황이다.


ZeroTV(제로티비)는 확실한 고수익 창출, 발 빠른 고급 정보가 넘치는 증권방송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하고, 증권사의 매매수수료를 완전 무료로 적용 받을 수 있는 국내 최초의 획기적인 증권방송 서비스다.

대한민국 최고의 실전매매 전문가들이 쏟아내는 시장의 핵심 급등유망종목은 손쉬운 고수익 확보의 기회를 가져다 준다. 특히 국내 최고의 증권방송을 정상가 대비 최대 60% 할인된 최저가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그 동안 고가의 증권방송이 부담돼 이용을 머뭇거렸던 개인투자자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또한 몇 번을 사고 팔고 투자금액이 얼마든지 상관 없이 매매 수수료 완전 무료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따라 주식 거래횟수가 잦은 데이트레이더 등 전업투자자들과 주식매매수수료가 부담이 되던 고액 투자자들에게 크게 인기를 끌고 있다.

ZeroTV(제로티비) 오픈 기념 <온라인 주식시황 설명회(무료)> 선착순 2천명

10일 오전 9시 30분부터 11시 30분까지는 국내 최고의 기술적 시황분석의 1인자 독립선언과 전문가로 다시 돌아온 국내 최고의 단기매매 전문가 상도가 진행하는 특집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최근 체감지수가 500p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저조한 수익률과 어려운 장세 속에서도 삼성SDI, 하이닉스, OCI, 큐로컴, 수산중공업 등 짜릿한 고수익을 거둘 수 있었던 비결을 확인해 볼 수 있다.

ZeroTV(제로티비) 관계자는 “오픈 기념으로 온라인 시황설명회(무료)를 실시하고 있다”며 “국내 최정상의 전문가들이 모두 참여해 날짜 별로 주식시장의 핵심이슈를 면밀히 짚어보고 업종별 핵심종목 공략법은 물론 급등 추천종목도 공개할 예정인 만큼, 연말/연초 대비 확실한 투자의 방향을 제시해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강조했다.

참가 신청은 2천명 한정 선착순이며 홈페이지(zero-tv.co.kr)를 통해 참가신청 후 참여가 가능하다

문의: 고객센터 1588-0805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