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그잼포미, 수능부터 TEPS까지 영어 완전정복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이그잼포미는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하는 제8회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영어듣기말하기 부문 대상에 선정되었다.

유인에듀닉스㈜에서 제공하는 이그잼포미(www.exam4me2.com)는 초·중·고 실용영어와 입시영어 중심 서비스를 제공하며 영어학습을 함에 있어 가장 중요한 듣기·말하기 중심의 서비스를 추구한다.

특히 바뀌는 입시정책과 실용영어 중심으로 변화된 영어시장에 맞추어 수학능력시험,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 영어 내신은 물론 TEPS까지 대비할 수 있도록 2010년 11월에 Exma4Me 2.0 서비스를 오픈했다.

이그잼포미는 최고 수준의 다양한 콘텐트로 실전 시험 대비 모의고사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다.

새로 단장한 이그잼포미 2.0 서비스는 10년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정규과정’, 초등생부터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 대비생까지를 위한 ‘VOCA’과정, 수능 및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에 대한 유형별 전문 듣기훈련을 할 수 있는 ‘유형마스터과정’, TEPS 준비생을 위한 ‘TEPS마스터과정’, 실전테스트 감각을 키우기 위한 문제풀이 중심의 ‘실전테스트’과정’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2011년 2월엔 읽기학습 능력을 키우기 위한 ‘리딩’과정까지 준비 중에 있다. 정규과정은 어휘학습, 듣기학습, 말하기학습, 받아쓰기학습 등 4개 단계로 이어지는 일련의 학습단계을 거쳐 학생들의 실용영어 능력 향상에 초점을 두었다.

오두환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