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창업아이템 캐릭터 토스트&피자 '토리또와' 5주년 창립기념 행사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선착순 성공 소자본창업)
외식 창업시장이 회복세를 보이면서 창업비용 부담으로 창업을 미뤄온 초보창업자들이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특히 메뉴가 간단하고 조리가 쉬우면서도 창업비용이 저렴한 프랜차이즈를 찾는 창업자들 사이 '토리또와'가 각광 받고 있다.

현대사회는 다양한 먹거리가 제공되고 있어 고객들은 더욱 새롭고 재미있는 먹거리 문화를 추구하고 있는데 특히 바쁜 현대인들이 늘어나면서 저렴한 가격과 웰빙 식자재를 이용한 토스트&피자 전문점 시장이 확대된 것이다.

캐릭터 토스트&피자 프랜차이즈 토리또와(http://www.torytowa.com)도 차별화된 경쟁력과 우수한 창업전략으로 분식창업, 소자본창업에 관심 있는 창업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체인점 중 하나다. 이 곳의 시스템과 가맹조건, 소요자금 등 창업에 필요한 궁금증을 상담함으로써 창업절차가 시작된다.

이후 가맹신청을 하면 본사 상권 분석팀에서 분석을 통해 유동인구와 실고객 수를 판단해 창업 적합 여부가 결정된다.

그리고 현재 개그맨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인기 연예인 허경환이 토리또와의 전속모델로 활동중에 있다. 허경환의 밝고 경쾌한 분위기와 토리또와의 신선한 브랜드가 딱맞으면서 최대의 광고효과를 내고 있다.

캐릭터 토스트&피자 전문 프랜차이즈 '토리또와'는 10월 16일까지 창립 5주년 기념으로 특별 창업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주)위니원이 5주년 설립일을 맞아 창업하시는 분들께 선착순 3개 가맹점에 한하여 특별한 창업 이벤트를 한시적으로 실시한다.

토리또와 첫번째 계약시 전속모델 허경환 사인회, 물류300만원, 포스, 커피머신기 (선착순 1명), 두번째 계약시 물류200만원 (선착순 2명), 세번째 계약시 포스 (선착순 3명)를 행사한다.

토스토리 첫번째 계약시 전속모델 허경환 사인회, 물류200만원, 커피머신기 (1명), 두번째 계약시 물류100만원 (2명), 세번째 계약시 커피머신기 (3명)를 행사한다.

또띠와 첫번째 계약시 전속모델 허경환 사인회, 물류200만원, 포스 (1명), 두번째 계약시 물류100만원 (2명), 세번째 계약시 물류50만원 (3명)을 행사한다.
워니원은 전국적으로 ‘토스토리’ 25여 개 매장, ‘또띠와’ 22개 매장, 토리또와 10 여 개 매장이 운영 중이다. 3브랜드 모두 가맹점 꾸준히 창업문의와 오픈이 진행되고 있으며, 본사가 확인한 상권이라면 바로 오픈이 가능하다.

운영초기에 안정적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철저한 교육시스템과 과학적 운영형태가 체계적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맹점 오픈 후에도 고객접객요령, 신메뉴교육, 위생교육 등 다양한 교육을 통해 성공매장으로 발돋움할 수 있게 돕고 있다.

토리또와는 본사가 신선한 재료와 100% 자연산 치즈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본사의 일부로써 좋은 품질, 저렴한 가격으로 가맹점에 유통하고 있다. 때문에 점주는 신선한 식자재를 경쟁력 있는 공급가로 받을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

초보창업자라도 객단가가 높아 타 체인업체보다 높은 매출을 기대할 수 있는 것이 창업메리트로 꼽힌다. 독특하고 컬러풀한 인테리어도 경쟁력 강화의 일등공신이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적용해 기존의 커피전문점이나 베이커리샵을 연상시키는 세련미와 아늑함이 특징이다.

그리고 가맹점 사업에 중요한 요소라고 할 수 있는 사후관리에 있어서도 가맹점 사후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해 가맹점들이 겪을 수 있는 어려움에 안정적으로 사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최대한의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고 한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