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플라자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47면

◇비씨카드는 고객이 다양한 레포츠 활동을 예약할 수 있는 레포츠 전용 사이트(leports.bcline.com)를 9월부터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대상 서비스는 래프팅·윈드서핑·서바이벌 게임·번지점프·산악자전거·클레이 사격·초경량 항공기·패러글라이딩 등이다.

◇삼화저축은행은 27일부터 연 7.01%의 금리를 적용하는 1년 만기 '수재민돕기 정기예금'을 3백억원 한도로 선착순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삼화저축은행 관계자는 "전문직 사업자 대출을 확대하기 위한 재원을 마련하고 수재민을 돕기 위해 이 상품을 판매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외환은행은 27일부터 외화 대출금 만기시까지 일정 한도 내에서 수시로 빌리고 갚을 수 있는 '외화 일반자금 회전대출'을 선보인다. 대출 기간은 1년 이내로 기업들이 자금부족시 차입하고 자금이 남을 경우 상환할 수 있으나 대출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는 연 0.5%의 약정한도 미사용수수료가 붙는다. 대출 금리는 1개월 리보(런던은행간 금리)에 연동되는 기준금리에 가산율을 합해 산정한다.

◇LG카드는 발리토탈 휘트니스 코리아와 손잡고 카드 회원에게 휘트니스 센터 회비 1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할인을 받으려면 LG카드 홈페이지의 'LG 하이쿠폰'코너에서 할인쿠폰을 출력한 뒤 카드 결제시 함께 제시하면 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