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 영어공부]-기초 생활영어회화 사이트에서 인터넷으로 공부한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인터넷이 연결된 컴퓨터만 있으면 온라인 동영상교육으로 왕초보 영어를 탈출 할 수 있는 방법이 제시되고 있어 화재가 되고있다.

왕초보 영어회화 교육이 화두가 되고 있는 가운데 인터넷 동영상 기초영어 전문 띵크잉글리쉬(j-thinkenglish.net 대표 주세훈)가 최근 '알파벳입문' 강의를 내놓으며 고성장으로 누적 회원수 5만명을 돌파해 네티즌들의 추천이 잇따르고 있다.


띵크잉글리쉬 사이트의 출발점은 지난 2006. 6.에 첫 출시한 말하기 전문 '완전초급영어회화'이다. ‘일상생활속의 행동을 영어로 바꾸어야 기초영어회화가 가능하다’는 띵크잉글리쉬 만의 생활영어 타이틀로 국내 기초영어회화 시장을 노크했다. 출시 3개월만에 회원수 1만명을 돌파하며 인터넷동영상 기초영어회화계의 히트 사이트로 떠올랐다. 최근에는 ‘완전초급영어‘ 강좌에 이어 ‘파닉스 1탄,2탄,3탄‘, ’동사부수기‘ 동영상 강좌까지 잇따라 출시해 왕초보 영어회화 시장의 트랜드를 선도하고 있다.

무엇보다 24시간 인터넷이 연결된 컴퓨터만 있으면 동영상으로 왕초보 영어공부가 가능하다는 것이 오프라인 영어학원과 차별화되는 성공요인으로 꼽힌다. ‘일상생활 속에서 행동을 영어로 생각’할 경우 영어회화실력 향상 시너지가 평소보다 더 효과적이라는 것을 체감하게 함으로써, 수강생들에게 기존 영어과외 사이트들과 차별화 되는 신뢰를 심어주는 데 성공했다는 평이다.

지속적인 연구로 꾸준한 강의업데이트를 통한 강의 구성 강화 리뉴얼도 성공요인으로 평가받고 있다. '완전초급영어회화' 초기모델부터 최근의 '알파벳입문'에 이르기까지 총 5번에 이르는 대규모 리뉴얼과 모든 강의 MP3파일 다운로드 서비스를 통해 수강생들의 새로운 욕구를 충족시켰다. 지난해에는 외우지 않고 일상생활속의 행동을 영어로 생각하며 하루에 한 표현씩 늘려가는 보충강의를 삽입해 하나의 본강의 마다 10여 편에 이르는 보충강의를 확장했다.

이 사이트의 보충강의는 무조건 외우는 영어공부가 아닌, 규칙적인 일상생활과 함께 간단한 표현을 하루에 한 표현씩 늘려가는 형태로 영어공부의 부담을 감소하는 효과를 준다.
띵크잉글리쉬는 인터넷 영어공부 마니아층에서 '완전초급 기초회화의 대표적인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 올해까지 누적 회원수는 5만명이 넘고 내년 하반기에는 누적회원수가 6만명을 돌파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띵크잉글리쉬는 앞으로 다가 올 여름방학을 맞이해 한달연장 이벤트등을 도입하여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여름철을 맞이하여 한 번의 수강료(48,000원)로 사이트 내 모든 강의수강은 물론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강의까지 추가 수강료 없이 들을 수 있어 시원한 가격을 선사한다.

주세훈 대표는 "일회성, 단발성이 심한 인터넷기초영어회화 시장에서 5년이상 같은 브랜드를 유지하며 꾸준한 회원수를 보유하는 기록을 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향후 외국인과 실시간으로 일대일 영어회화가 가능한 화상영어회화 및 전화영어회화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띵크잉글리쉬는 왕초보영어 컨텐츠 이외에도 문법, 독해, 단어, 영어면접, 비즈니스 영어강좌등 다양한 동영상 영어교육 컨텐츠를 보유하고 있어 네티즌들의 추천이 잇따르고 있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