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컬처스클럽 4월 행사 …

중앙일보

입력

중앙컬처스클럽은 20일 오후 1시30분 킨텍스 2층 중회의실(일산서구 대화동)에서 4월 문화행사를 개최한다. 중앙일보 독자를 포함한 모든 참가자들에게 교육·건강·재테크 정보를 제공하는 행사다. 삼성 서울병원·현대백화점·케이옥션이 후원하는 이날 행사는 총 3부로 구성된다. 자녀의 키 성장과 향후 입시 정보등의 궁금증에 대해 각 분야 전문가들이 나서 강의한다. 개그맨 이홍렬의 재치 있는 입담도 들을 수 있다.

1부에서는 부모들의 큰 관심사인 자녀들의 키와 소아비만 문제를 다룬다. 일산 백병원 소아청소년과 김재현 교수가 강사로 나서 ‘키는 때 되면 다 큰다? NO’를 주제로 강의 한다. 이어 이투스 청솔 교육 컨설팅의 이종서 이사가 ‘대학 자율화, 입시 성공전략’을 주제로 강연 한다. 현재 중학생이나 고등학교 저학년인 자녀의 입시 방향과 입학사정관제도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준다. 3부는 스트레스를 웃음으로 날려버릴 수 있는 시간이다. 개그맨 이홍렬이 ‘이홍렬의 요절복통 수다 세상’을 주제로 이야기를 들려준다.

행사 후엔 참석자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선물은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 뷔페권을 포함한 숙박권, 미미안 피부 미용기기, 차앤박 화장품 아이크림과 선블럭, 잘풀리는집 프리미엄 선물세트, 김석호 신기한 비누, 수프리모 커피세트 등이다.

▶문의= 02-6351-3005~6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