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회화, 하루 30분씩 30일이면 빵빵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문법 위주의 교육을 받아 외국인 앞에서 작아지는 사람, 공인영어성적은 높지만 입도 뻥긋 못하는 사람, 기본적인 영어 문법 지식만 가지고 있어 회화가 힘든 사람 등 영어회화가 고민이었다면, 이제 하루 30분씩 30일만 투자하자.

하나의 완벽한 문장을 말하는 것보다 완벽하지 않아도 세 개의 영어문장을 직접 말해보는 게 중요하다고 강조하는 3030스쿨의 왕초보 영어회화 인터넷 강의(www.3030school.com)를 이용한다면 누구나 영어회화에 자신감이 생긴다.

3030스쿨 왕초보 영어회화 인터넷강의는 문법이나 어휘가 틀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말하는 영어학습을 통해 기초 영어회화의 확실한 기본기를 다져줄 뿐만 아니라 자신감을 향상 시켜 준다.

2004년 이후 30만부 이상의 판매를 자랑하는 ‘3030잉글리쉬’의 저자 김지완은 수 많은 사람들의 입을 열게 한 노하우를 가지고 3030스쿨 영어 강의를 ‘하루 30분씩 30일 과정’으로 구성했다.

선생님보다 수강생이 영어로 말을 더 많이 하는 강의로 자연스러운 회화가 가능하도록 만들어 주고, 기본적인 영어 지식만으로도 효율적인 영어회화 공부를 할 수 있게 했다.

특히, 교재나 필기구 등 준비물이 필요 없는 온라인 강의로 진행하기 때문에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어디서나 수강할 수 있어 바쁜 일상 속에서도 누구나 쉽게 들을 수 있다.

왕초보 영어 3030스쿨 강의를 수강한 학생들은 “선뜻 나오지 않았던 문장을 말하면서 연습하니 바로 입에서 나올 수 있었다”, “마음 편하게, 재미있게 공부하는 것 같아서 영어가 쉽게 느껴진다”, “기본적인 단어만으로도 영어 회화를 구사할 수 있다니 놀랍다” 등의 후기를 홈페이지에 올렸다.

3030스쿨의 김지완 대표는 “많은 경험을 통해 단기간 내에 영어를 마스터 할 수 있는 교육 방법을 찾을 수 있었다”며 “영어회화를 잘하고 싶은 열정만 있다면 지금까지와는 다른 효율적 회화 학습법을 통해 의사 소통이 가능한 ‘진짜’ 영어를 배울 수 있다”고 전했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