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 오기 전에 피부에 보호막을 씌워라!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찬바람이 불면 피부는 푸석해지고 화장은 들뜬다. 아무리 하얗게 화장을 해봐도 피부 자체의 칙칙함을 커버하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짧은 가을에 이어 겨울이 다가올수록 대부분의 여성들은 급격하게 건조해진 피부와 갑자기 생겨나는 트러블로 당황하게 마련이다.

하지만 평소 화장품만 잘 골라서 똑똑하게 사용해도 이 위기 상황을 현명하게 대처할 수 있다. 그 어느 때보다도 피부에 신경이 쓰이는 요즘, 내추럴 코스메틱 브랜드 ‘포렌코즈(www.forencos.co.kr)’에서 환절기 피부에 필요한 제품을 추천했다.

피부 속까지 촉촉하고 환하게, '수퍼 화이트 모이스춰 라인'

조롱박, 녹차, 오이, 석류 추출물 등이 거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조한 피부에 유수분을 동시에 공급한다. 피부 속부터 멜라닌을 잡아주기 때문에 피로하고 어두운 안색을 밝히고 다크 스팟, 피부착색, 고르지 못한 피부 톤을 개선시킨다. 미백 기능성 원료인 알부틴에 의한 강력한 미백효과로 피부 속까지 하얀 박처럼 건강하고 뽀얗게 살아난다. 고농축 미백 기능성 제품으로 토너, 세럼, 에멀전, 크림 등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발랐을 때 끈적임 없이 실크처럼 부드럽고 가볍게 스며들며 촉촉하면서도 보송보송한 상태를 하루 종일 유지한다.

탁월한 피부 재생 및 진정 효과, ‘포렌코즈 BB크림’

피부관리실에서 박피, 필링 등 레이저 치료 후 재생크림 목적으로 사용했던 초창기의 비비크림의 기능을 그대로 살린 독일 완제품 비비크림이다. 항세균성 포뮬러를 포함한 성분이 피부 얼룩, 자극으로 인한 붉어짐, 여드름, 트러블을 이상적으로 진정시켜 주는 스페셜 케어 트리트먼트 제품이다. 볼 부위가 빨개지거나 색소침착이 염려되는 부위에 진정 팩 용도로 사용해도 좋으며 문제의 트러블 부위에 소량 바르고 자는 것도 괜찮다. 생활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어 선크림에 트러블이 있는 사람도 사용 가능하다.

건조한 입술에 컬러와 영양을 동시에, ‘홀로그램 비타 샤인 글로스’

로얄제리 성분과 비타민 E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환절기 건조하고 각질이 생기는 입술에 보습과 영양을 부여한다. 또 입술의 노화를 방지해 입술 주름을 줄이는데 효과적인 제품. 입술에 번들거리는 느낌 없이 입술에 착 붙는 느낌으로 촉촉하고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한다. 총 5가지의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발색이 좋아 립글로스만으로도 화사하면서도 촉촉하게 표현할 수 있다.

자연을 닮은 코스메틱 브랜드 ‘포렌코즈’의 전 제품은 홈페이지(www.forencos.co.kr)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문의 1588-0719)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