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단신] LG텔레콤, 무선인터넷 ‘OZ 알짜정액제’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25면

◆LG텔레콤, 무선인터넷 ‘OZ 알짜정액제’

LG텔레콤은 기존의 데이터통화 요금제인 오즈(OZ)의 혜택에 유료 콘텐트에 대한 정보이용료 부담까지 없앤 무선인터넷 통합요금제 ‘OZ 알짜정액제’를 출시한다. OZ 요금에 3900원을 추가해 월정액 9900원을 내면 된다. 벨소리·통화연결음·게임·애니메이션과 종목 무제한 실시간 증권정보 등의 유료 콘텐트를 비롯해 교통·뉴스 ·만화·동영상(엠박스)·쇼핑·싸이월드 등 총 50여 종의 모바일 콘텐트를 정보이용료 없이 1GB(기가바이트)까지 이용할 수 있다.

◆SHOW 대리점에 유한킴벌리 손소독제 비치

KT는 유한킴벌리와 공동으로 신종 플루 예방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1일부터 SHOW 대리점에 유한킴벌리 ‘킴케어 프리미엄 손소독제’를 비치하고 매장 방문 고객뿐만 아니라 일반시민들이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우선 부산과 경남지역 SHOW 대리점과 서울 일부 대리점에 비치할 예정이며, 10월 1일부터는 전국 2400여 개 대리점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LG전자, IPTV 기능 일체형 엑스캔버스 출시

LG전자와 LG데이콤은 IPTV 기능이 TV 내부에 일체형으로 내장돼 별도 전용수신기(셋톱박스) 없이 ‘myLGtv’를 볼 수 있는 일체형 엑스캔버스 9개 모델을 출시했다. 입체음향을 제공하는 인비저블 스피커와 작은 대사까지도 또렷하게 들을 수 있는 클리어보이스2, 시력보호 기능을 갖췄다. LG파워콤 엑스피드로 myLGtv를 이용하는 고객과 새로 가입하는 고객은 myLGtv가 제공하는 72개 채널과 노래방·바둑 등 양방향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야후꾸러기 ‘디즈니 꾸러기 모바일’서비스

어린이 포털 야후꾸러기는 미키마우스·푸우 등 디즈니사의 인기 캐릭터가 등장하는 동요와 동화를 모바일에서 내려받아 이용할 수 있는 ‘디즈니 꾸러기 모바일’ 서비스를 내놨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