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천만원 투자로 월세/권리금 받는 평범한 직장인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평균 수명이 늘어나 오늘날의 30~40대는 90살 까지 살게 될 전망이다. 자신의 노후를 스스로 책임져야 하는 우리 사회에서 노후를 걱정하는 사람은 많아도 준비하는 사람은 적은 게 현실이다. 행복한 노후를 위해서는 재테크가 반드시 필요한 시점이다.

여기 광화문 대기업 건설사에서 근무하는 40대 평범한 직장인 K씨가 4천만원대 투자로 연금 보다 나은 월세를 받고 권리금 까지 노리고 있는 투자처가 있어 소개하고자 한다.

상가투자는 우선 임대가 100%완료된 상가를 고르는 것이 좋다. 또한 시행사에서 임대수익을 확정 보장해주는 곳이라면 투자할 가치는 충분하다.

대부분 부동산 투자의 경우 수익이 발생하기까지 2~3년의 기간이 소요되며 수익도 불확실한 예상수익을 제시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나인스에비뉴 아울렛백화점은 GS(LG)건설에서 책임준공하고 이미 오픈을 하였기 때문에 확정된 월세를 계약하면 바로 받는다.

개별상인이 입점하여 운영하는 다른 상가와 달리 메트로시티, 아디다스등 유명브랜드로 100%입점이 완료된 아울렛백화점이며 모든 운영관리는 유명 메이저 백화점 출신으로 구성된 전문 운영관리단에서 직접 관리하여 상가 활성화에 대단히 유리하며 이는 곧 높은 권리금과 프리미엄으로 연결된다.

지하 1층에 들어서는 대형 식품매장과 면세점 및 탤런트 임호씨가 직접 운영하는 대장금 한정식당은 투자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신청접수를 마감 하였다.

로비에 들어서는 이병헌, 최지우를 비롯한 유명연예인들이 입점하게 되는 스타샵 매장 및 의류/잡화 매장은 상가투자를 많이 해본 고액 자산가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주5일제와 함께 매출이 급상승하고 있는 스포츠의류/용품매장은 바로 옆에 있는 백화점 건물과 직접 연결되어 고객의 흡입력을 최대한 끌어들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어 30~40대 젊은 투자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최고의 품격을 자랑하는 3층 “프로포즈”웨딩홀은 주말이면 매장을 인산인해로 만들면서 3천만원대 소액의 자금을 투자하려는 고객들로 마감이 임박한 상황이다.

이와 더불어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건설되는 돔구장 건설, 서울 경기를 연결해주고 있는 구로 민자역사 사업, 서울시에서 20조원을 투입하여 야심차게 진행하는 서남권 르네상스 프로젝트 등 각종 개발 호재들이 즐비하여 안정된 월세 뿐만 아니라 2~3배의 단기 시세차익을 노리는 적극적인 투자자들로 연일 북적이고 있다.

4개층으로 구성된 나인스에비뉴 투자금액은 소액의 자금 4천만원이면 투자가 가능하며 월세를 확정적으로 받을 수 있고 2년치 월세를 일시에 받을 수 있는 회사보유분을 특별분양하고 있어 서둘러 신청 접수를 한다면 가장 인기가 있는 층 호수 배정이 가능하다.

토지+건물 완전 등기분양으로 안전성을 확보하였고 임대를 100%완료한 상태에서 오픈을 하였기 때문에 예상수익이 아닌 확정수익을 계약과 함께 바로 받을 수 있어 확실한 투자처를 찾는 분이라면 서둘러 신청접수를 해야 할 것이다.

신청방법: 신청금-100만원, 우리은행 1005-080-391593 (주)나인스에비뉴
(신청금은 미계약시 전액 환불)
문의/신청접수: 02-6678-7272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