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에이징'을 위한 그녀들의 야무진 선택, 뉴써마지NXT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여름엔 화장이 얇아지기 때문에 얼굴의 주름이 여간 신경 쓰이지 않을 수가 없어요.”

30대 중반을 바라보고 있는 조연정씨는 요즘 들어 더욱 빼앗기는 듯한 수분감으로 인해 예전 같지 않은 피부의 탄력과 잔주름으로 거울 보는 것이 걱정스럽다. 더위가 시작되는 여름철에는 꼼꼼히 메이크업을 하더라도 땀과 피지로 인해 쉽게 지워질 염려가 있어 진짜 피부가 좋아야 한다는 부담감이 커진다. 조씨와 같이 안티에이징을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에게 뉴써마지NXT가 주목 받고 있다.

20대 중반부터 30대에 접어들면서 피부는 질적, 양적인 변화를 보이게 된다. 피부의 구성요소들은 나이가 듦에 따라 탄력이 감소하는 현상이 나타난다. 눈에 띄는 대표적인 변화가 '주름'이다. 탄력감소로 인한 잔주름, 안면 근육의 움직임에 따라 생기는 깊은 주름, 중력에 의해 쳐지는 주름 등의 형태로 눈에 보이는 주름만이 전부가 되지 않는다. 주름은 이 세가지 형태가 동시에 진행 된다. 그 중 가장 눈에 잘 띄는 눈가주름과 입가의 팔자주름, 이마나 川자를 띄는 미간 주름은 대부분 근육의 움직임과 자연적인 노화, 자외선의 과다노출로 인한 광노화의 복합적인 이유로 탄력 감소에 의해 생긴다.

따라서 주름이 생기는 원인과 부위에 따라서 보툴리늄독소나 필러와 같은 시술과 함께 고주파 시술 등이 주름치료를 위해 이용된다.

이런 치료들 중, 뉴써마지NXT는 고주파 에너지를 이용하여 피부 깊숙이 진피와 피하지방층까지 강력한 열을 전달해 치료하는 원리를 갖고 있다. 고주파열이 기존의 노화된 콜라겐에 수축을 일으켜 탄력을 회복시켜주고, 새로운 콜라겐의 생성촉진을 유도하여 처진 주름과 잔주름에 효과적이다.

삼성동에 위치한 에스피부과 홍석진 원장은“뉴써마지NXT는 콜라겐 재생을 통한 근본적인 시술방식으로 만족스러운 결과와 지속적인 효과가 장점이다. 또한, 치료용 tip이 피부에 접촉되는 순간 tip 자체의 센서에 의해 잘못 접촉시키는 일이 발생하면 제어 부분에서 에너지가 나가지 못하도록 방지해주어 부작용의 위험을 예방하여 보다 안전한 시술을 받을 수 있어 환자들이 치료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다.”고 전했다.

기존의 써마지 시술보다 시술시간이 약 20%가량 짧아졌으며, 치료효과는 대체적으로 2~6개월 사이에 나타나며 이중 약 30% 정도는 한달 이내에 효과를 볼 수 있다. 다른 고주파 시술이 몇 번의 시술이 필요한데 비해서 뉴써마지NXT는 1회의 시술로도 효과가 오래 지속되기 때문에 반복적인 치료에 대한 부담감을 가질 수 있는 직장인에게도 무난한 시술법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진피층에 열에너지를 가하는 동안 피부 표면에 쿨링 스프레이를 이용하여 보호해주기 때문에 숙련된 피부과 전문의에게 시술을 받는다면 표피의 손상 없이 효과를 볼 수 있다.

무엇보다 예방이 중요한 주름의 경우, 자외선지수가 강한 9월까지는 손상되는 범위가 넓어지므로 특히 신경 써야 한다. 생활 속에서 지킬 수 있는 방법으로는 자외선차단제를 생활화해야 하며, 매일 계절에 관계없이 노출되는 피부 부위에는 모두 바르는 것이 좋다. 특히 햇빛이 강한 오전10시∼오후3시 사이나 야외활동 시에는 2∼3시간에 한번 덧발라 주어야 한다. 안티에이징을 위해 노력하는 이들에게 뉴써마지NXT와 생활 속 간단한 방법들은 앞으로 예전 같은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것이다.

도움말 = 에스피부과 (의학박사/피부과 전문의) 홍석진 원장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