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GTX 최대 수혜지역으로 유진마젤란 “로얄층” 특별분양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정부가 수도권 지역의 교통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대심도 급행철도(GTX) 건설사업을 추진하기로 하자 최대 수혜지역인 화성 동탄신도시는 지금 분양 시장에 초록불이 켜졌다.

수도권 전철 병점역과 세마역, 영통역이 등이 신설되어 있고 경부고속도로까지 5분 내에 진입이 가능한 데다, 동탄-강남(수서역)을 잇는 시속100km급 GTX를 이용하면 서울 강남까약 18분밖에 소요되지 않기 때문이다. 여기에 삼성반도체 화성 공장과 LG전자 평택 공장 증설까지 결정되면서 동탄신도시에는 약 12만 여명의 인구가 추가 유입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에, 유진기업 건설부문은 동탄중심산업지구 내에 환경 친화적이고 생활 편의적인 고품격 오피스텔 “유진 마젤란” 회사 보유분(로얄층)을 특별 분양 한다고 밝혔다. 레지던스 개념의 차별화된 6성급 오피스텔로 삼성반도체와 LG전자 등 주변의 기업체 외국바이어들이 장기투숙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분양 대상은 오피스텔과 1층 상가이며, 주거용 부동산은 물론이고 수익용 임대 부동산 사업까지 모두 충족할 수 있다.

오피스텔은 17, 19, 29, 33평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냉장고와 시스템에어컨, 드럼세탁기,32인치LCD-TV, CCTV 등 다양한 빌트인 가구들이 갖추어져 있다. 특히, 커튼월 시공으로 수려한 외관을 연출하여 세련되고 현대적인 위용을 자랑한다.

1층 상가는 입주민들이 식사, 세탁, 의약품 그리고 생활필수품 등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한 곳으로, 1층과 2층에 마련되어 있는 고품격 휴게 공간(다양한 수목과 벤치 시설 설치)과 연결되어 있어 쾌적한 환경과 이미지를 자랑한다. 인근에 업무시설과 임대수요가 풍부해 안정적인 임대 수익을 자랑한다. 평형은 17~33평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서울 여의도 공원 면적 2배에 해당하는 국내 최장 센트럴 파크(2.1km)와 반석산(노작공원) 앞자리에 위치하고 있어 대자연이 주는 쾌적함으로 건강한 생활을 누릴 수 있고 30층 스카이가든에서 바라보는 동탄 신도시의 풍경은 거의 호텔 수준이다.

전문가들은, “유진 마젤란”이 삼성반도체 화성 공장 증설 계획과 맞물려 각종 개발 호재를 안고 있고, 분양가 상한 및 전매 제한이 없는 탓에 규제가 덜 해 리스크 없이 임대 수요 물량이 넘치는 수익형 오피스텔로 거듭날 것으로 전망했다.

특히, 대형 쇼핑몰과 스포츠 센터, 백화점, 할인점, 영화관 등이 들어서있는 메타폴리스 앞 중심산업지구 내에 위치하고 있어 임대수요가 풍부하고 교통까지 편리하다는 이점을 갖고 있다.

◆ 분양신청&방문상담 : 1544 - 4396
◆ 계좌번호 : 443-910003-36204 (하나은행)
◆ 예금주 : 한국GS개발 주식회사
◆ 신청금: 100만원

◆ 미계약 시 신청금은 이자 없이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