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 단신] 워커힐 호텔의 수영장 ‘리버 파크’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8면

◆국내 호텔 수영장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서울 광장동 워커힐 호텔의 수영장 ‘리버 파크’가 13일 오픈한다. 다음 달 10일까지는 성인 풀과 바를 먼저 선보이고, 7월 중순부터 성수기에 걸맞은 영업을 시작한다. 다음 달 10일까지 요금은 성인 1명당 3만원. 성수기에 접어들면 요금이 곱절 이상으로 뛴다. 02-455-5000.

◆서울랜드가 20일부터 8월 30일까지 여름축제 ‘워터워즈’를 진행한다. 영화 ‘워터워즈’를 본떠 서울랜드 직원들과 함께 물 전쟁을 치르는 것으로, 팀별 참가 신청을 통해 물총 싸움을 벌이는 ‘워터 서바이벌’, 놀이기구를 타면서 물총 싸움을 하는 ‘워터 라이드’ 등 물과 함께 벌이는 시원한 물 축제가 축제기간 내내 펼쳐진다. 02-509-6000.

◆한국문화재보호재단이 여는 ‘굿 보러 가자’ 공연이 13일 충남 서천 한산모시관 특별 무대에서 열린다. 중요 무형문화재 남사당놀이 이수자 권원태 선생의 줄타기 공연을 비롯해 중요 무형문화재 살풀이 이수자 최윤씨의 공연까지 다양한 공연이 마련됐다. 문화재보호재단 홈페이지(www.chf.or.kr), 온라인 카페 ‘굿(GOOD) 보러 가자(http://cafe.naver.com/2009good)’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서울 대치동 파크 하얏트 호텔 서울이 12일부터 열흘간 파크 하얏트 두바이의 총주방장 스테판 구베를 초청해 정통 유럽 요리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점심과 저녁 특별 메뉴, 주말 브런치, 디저트 테이블, 쿠킹 클래스 등으로 구성된다. 각 행사는 4만2000원부터 9만원까지. 예약·문의는 02-2016-1234.

◆서울시 여성가족재단이 개최하는 ‘평등가족문화축제’가 13일 서울 선유도공원에서 열린다. ‘숲속 가족 놀이터’ ‘애벌레 인형 만들기 체험’ ‘천연비누 만들기’ 등 다양한 종류의 일반인 참가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프로그램 참가 신청은 축제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naranhi2009)에서 받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