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중앙일보] '혼활중' 새겨진 '청혼 브라·팬티' 화제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혼다 인사이트, '나 홀로 씽씽'…2400만원으로 싼(?) 편

스승의 날인 5월 15일 TV 중앙일보는 바깥 소식으로 시작합니다. 일본 혼다의 하이브리드 차량인 '인사이트'의 돌풍이 예사롭지 않습니다. 인사이트는 하이브리드 차량으로는 처음으로 지난달, 일본에서 가장 많이 팔린 자동차 1위를 기록했습니다. 인사이트가 주목받은 이유는 싼 값입니다. 일본에서 189만 엔, 우리 돈으로 2400만원 정도여서 다양한 고객층에게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강래 떴네"…결선에서 46표로 김부겸 눌러

3선의 이강래 의원이 민주당의 새 원내사령탑에 올랐습니다. 이 의원은 77명이 참여한 1차 투표에서 35표를 획득하며 1위를 차지했으나, 득표가 재적 과반인 43표에 못 미쳐, 2위의 김부겸 후보와 결선투표를 치렀습니다. 박지원 후보는 20표를 얻어 1차 투표 3위에 그쳤습니다. 이 신임 원내대표에게는 6월 임시국회와 정동영 의원 복당을 둘러싼 내홍, 재·보선 등의 숙제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신 실크로드’가 온다…'한-중앙아 문화교류 축제'

고대 실크로드의 길목에 자리했던 중앙아시아 3국의 문화를 즐길 수 있는 행사가 오늘 시작됐습니다. 서울 남산 국립극장 달오름극장에서 열리는 '비단의 향연, 한-중앙아시아 문화교류축제'가 그 주인공인데요. 앞으로 엿새간 펼쳐지는 문화교류축제를 TV중앙일보에서 미리 만나보시죠. 카자흐스탄과 우즈베키스탄, 투르크메니스탄 3개국의 공연단이 총출동합니다.

‘박쥐’, 칸에서도 '역시'…현지서 3개국 '사자'

제62회 프랑스 칸 국제영화제 경쟁 부문에 진출한 '박쥐'가 영화제 마켓에서 3개국에 팔렸습니다. CJ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쥐'는 13일 개장한 칸 마켓에서 이틀간 브라질·스페인·터키에 판매됐습니다. '박쥐'는 지난달 30일 국내 개봉되기 전 이미 프랑스·그리스·루마니아 등 10여 개국에 선판매됐습니다.

[생생 월드] 일본 속옷 '청혼브라와 팬티'

결혼하고 싶은 계절 5월을 맞아, 일본의 한 속옷업체가 '혼활중'이라는 글씨가 새겨진 청혼 속옷을 선보여 화제입니다. '생생 월드'에서 청혼 속옷과 함께 고품격의 수동 커피메이커, 하트모양의 수박을 소개합니다. 이 업체의 브래지어에는 결혼 시한을 못박아 놓은 '카운트 다운 전광판'이 달려있고, 컵 사이에는 결혼반지를 끼울 수 있도록 했습니다. 앙증맞은 팬티도 공개됐습니다.

뉴스방송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