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막소식]국민카드, 신세대회원 대상 사은행사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34면

신세대회원 대상 謝恩행사

◇ 국민카드는 68년 이후 출생 (만30세 미만) 한 신세대 남녀회원을 대상으로 21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행사기간중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인 회원 95명을 추첨해 전자수첩.서류가방등을 증정하고 서울.경인지역 거주 회원에게 무선호출기 1만대를 선착순 무료 증정한다.

마케팅 관점서 본 '광고론'

◇ 마케팅.경영전략 관점에서 광고관련 사안을 다룬 '광고론' (고려대 경영학과 이두희교수) 이 출간됐다.

단순한 이론이 아니라 광고기획.효과측정.모델선정.매체관리등 실무분야까지 대폭 강화시킨 것이 특징.

國産화장품 애용 캠페인

◇ 대한화장품공업협회는 졸업을 앞둔 여고 3학년생과 취업을 앞둔 여대생을 대상으로 미용강좌 겸 국산화장품 캠페인을 실시한다.

11개 화장품회사가 참여하는 이 캠페인은 전국 2백15개 여고와 6개 대학에서 다음달까지 진행된다.

'카페사이트' 휴식공간 마련

◇ 27일 개점하는 삼성플라자 서울 태평로점은 각종 음료는 물론 30여대의 컴퓨터에 인터셋 전용선을 깔아 인터셋 메일을 주고받을 수 있는 '카페사이트' 란 첨단휴게공간을 마련했다.

인터넷 전용선은 T1급이어서 개인 사용자보다 접속이 50배 이상 빠르고 4천원만 내면 1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日 포파이쇼' 서 銀賞 수상

◇ LG애드가 최근 일본에서 개최된 세계적인 POP (판매시점) 광고전인 '일본 포파이쇼' 에서 LG생활건강의 이자녹스 립스틱 진열세트와 이지업 립스틱 스탠드 POP광고로 각각 은상을 수상했다.

日기업영상제 映像작품상

◇ 종가집김치와 고대 민족문화연구소가 공동제작한 김치홍보 VTR이 일본기업영상 Festa 97의 영상작품 부문에 선정됐다.

일본 경단련 (經團連) 과 경제광보센터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에는 아시아 5개국에서 1백1개 작품이 출품됐으며 종가집김치는 김치의 유래와 역사에서부터 김치담그는 법.상품화 김치등 20분량으로 제작했다.

클리오 광고상 출품작 모집

◇ 사단법인 한국 광고영상협회는 올해 말까지 내년 5월중 뉴욕에서 개최되는 제39회 클리오 (CLIO) 광고상에 출품할 국내작품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종합.영상.인쇄.옥외.라디오.캠페인.포장.통합광고캠페인등 총 8개부문이다.

02 - 708 - 4163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