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 소비자의 인터넷 상거래(商去來)를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책이 선보였다.
고려대 이두희 교수와 바이엘코리아의 한영주 과장이 공동저술한'인터넷마케팅'(영진출판사.9천8백원.사진)은 총9장으로 구성돼 있다.
기업과 소비자의 인터넷 상거래(商去來)를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책이 선보였다.
고려대 이두희 교수와 바이엘코리아의 한영주 과장이 공동저술한'인터넷마케팅'(영진출판사.9천8백원.사진)은 총9장으로 구성돼 있다.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아모레퍼시픽
ILab Original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더존비즈온
ILab Original
메모를 삭제 하시겠습니까?
중앙일보 회원만열람 가능한 기사입니다.
중앙일보 회원이 되어주세요!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편의 기능이 궁금하신가요?
중앙일보는 뉴스레터, 기타 구독 서비스 제공 목적으로 개인 정보를 수집·이용 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대해 거부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단, 동의를 거부 하였을 경우 이메일을 수신할 수 없습니다. 구독 신청을 통해 발송된 메일의 수신 거부 기능을 통해 개인정보 수집 · 이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