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머리를 검게… 당신의 변신은 무죄!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결혼식장 주례사에서 “신랑, 신부는 평생 검은 머리가 파뿌리가 될 때까지 사랑하겠습니까?”하는 표현을 심심치 않게 들을 수 있다. 왜 하필 파뿌리일까? 파의 뿌리부분은 흰색이다. 그렇다 나이가 들어 호호백발이 될 때까지 서로 아끼며 사랑하라는 의미이다. 이처럼 흰 머리 하얗게 새어버린 머리카락은 연륜의 상징이다. 하지만 누구나 그렇듯 세월의 흐름을 인정하고 싶어하지 않는 것은 인간의 기본적인 욕망이다.

가는 세월을 인정하고 싶지 않아 독한 염색약으로 흰 머리를 검게 물들여 보지만 누가 봐도 어색하기 짝이 없는 몸부림에 불과하다. 게다가 시력저하, 알러지 등 인체에 유해한 성분의 독한 염색약으로 인한 부작용으로 괴롭기까지 하다.

흘러가는 시간을 붙잡을 수는 없지만 그 모습까지 남에게 들키고 싶지 않은 마음을 풀어줄 제품이 국내에 출시되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한국KCL㈜(대표: 조귀형, www.silvercheck.kr/ 1644-7732)은 인체에 무해하면서도 흰 머리를 자연스럽게 바꿔주는 실버첵을 수입ㆍ판매함으로써 이러한 고충을 해결해준다.

실버첵은 인체에 유해하고 색감이 부자연스러운 기존의 독한 염색약과는 큰 차이점을 보여 비교를 거부한다. 헤어크림 방식으로 인체에 무해하며 여기저기 염색약이 묻는 불편함도 없다. 그리고 무엇보다 자연스럽게 검은 머리로 돌려주어 보는 이로 하여금 다시금 젊어진 것이 아닌가 하는 인상을 준다.

실버첵 헤어크림은 FDA(미국식품의약국)과 호주 NH&MRC의 안전기준을 통과했으며 단지 4~6주의 사용하면 모근으로부터 밝은 갈색에서 짙은 갈색을 거쳐 최종적으로 검은 머리로의 자연스러운 준다. 게다가 실버첵 샴푸는 기존의 염색약의 큰 단점 중 하나인 갈라지거나 푸석푸석해지는 등 머릿결의 손상이 전혀 없는데 프로비타민 B5와 보습제 성분의 컨디셔너를 함유하고 있어 모발과 두피를 윤기 있고 건강하게 유지해주어 최상의 머릿결을 자랑한다.

한국KCL은 병행수입이나 판매대행이 아닌 직수입의 간소화시킨 유통구조를 통해 저렴한 가격에 실버첵을 공급하고 있는데, 실버첵 헤어세트인 헤어크림+순한샴푸의 구성으로 더욱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실버첵을 실제로 사용해본 한 소비자는 “요즘 거울을 볼 때마다 깜짝깜짝 놀란다. 실버첵을 사용한 후 10년은 젊어진 것 같은 외모를 보면 나도 모르게 흐뭇한 미소가 지어진다. 주변 사람들도 나를 보며 젊어지는 비결이 뭔지 묻는다.”며 환한 웃음을 지으며 실버첵의 효과를 극찬했다.

늘 고객을 위한 경영을 하겠다고 밝힌 한국KCL㈜ 조귀형 대표는 다변화 되는 시장에 적응하기 위해 늘 노력하며 전략적인 마케팅을 통하여 보다 강한 브랜드 파워를 구축함으로써 소비자에게 정직하고 믿을 수 있는 기업, 투명한 기업의 이미지를 각인시키고 있다고 밝혔다.

<문의>
홈페이지 : http://www.silvercheck.kr/
대표번호 : 1644-7732

<본 자료내용은 정보제공자에게 있습니다. 자료제공: 한국kcl(주)>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