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동네>민병철생활영어사,출퇴근用 "카 잉글리쉬" 내놔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18면

민병철생활영어사는 바쁜 출 퇴근 시간을 이용해 영어회화를 공부하는 『민병철 카 잉글리쉬』를 발간했다.
민병철씨의 현장교육 경험에 근거,기초부터 응용까지 체계적으로구성됐으며 언제 어디서나 공부할 수 있도록 반복학습에 중점을 두었다.테이프 6개 포함,2만9천원.02-567-0644.
***日 『21세기 問題群』 번역 출간 도서출판 푸른숲은 일본 이와나미(岩波)서점이 지난 1천년과 다가올 1천년을 조명한「21세기 문제군」시리즈를 번역,출간한다.21세기를 눈앞에 둔시점에서 전세계적 차원의 쟁점을 역사적 안목에서 짚어본 『인류는 어디로 가는가』가 첫 권으로 나왔다.『자본주의의 재정의』『이데올로기와 탈이데올로기』도 곧 발간될 예정이다.각권 5천원.
***발표글등 묶은 『…언론과 사회』 안광식(安光植)이화여대명예교수가 지난 30년동안 언론학을 강의하면서 전공분야와 관련해 발표한 글을 엮어 『한국언론과 사회』를 냈다.
80년대 암울했던 한국언론의 통제적 실상과 90년대 전환기 언론의 과제와 방향을 짚어본다.나남출판.비매품.
***『공선련 총서』 4권 출간 사단법인 신사회공동선운동연합(상임대표 徐英勳)은 21세기와 남북통일을 앞두고 새 시대에 맞는 윤리규범을 구명한 『공선련총서』 4권을 선보였다.
가정.사회.직업.교학등 분야별로 각계 전문가와 학자들의 글을모았다.도서출판 한울터.각권 5천~6천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