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Memo] 경주법주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경제 11면

◇경주법주는 설 선물세트 5가지를 1만5000~3만4000원대에 선보인다. 국산 일반미를 원료로 한 순미주(純米酒)다.

◇홈플러스는 전국 40곳에 있는 매장 내 차량정비센터에서 10일까지 귀성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한다. 엔진오일·미션오일·냉각수 상태 등을 점검해준다.

◇서울 용산 한강로3가 아이파크백화점은 KTX 귀향 고객에게 최대 10% 할인 혜택을 준다. 6일까지 KTX 승차권을 제시하면 된다.

◇서울역사에 위치한 갤러리아백화점 콩코스는 설을 맞아 무료주차 서비스를 확대 진행한다. 2월 6일까지 당일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2월 5일부터 10일까지 백화점 주차장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무료주차권을 증정한다.

◇GS스퀘어 부천점(경기도 부천시 중동)은 2, 3일 ‘민속놀이 가족 한마당’을 연다. 10층에 윷놀이·투호·널뛰기 등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잇감을 준비했고, 인절미 떡메를 치고 대패엿을 긁어 먹어 볼 수 있는 기회도 준다.

◇로레알파리는 얼굴에 바르면 로션 타입에서 액체로 변하며 노폐물을 지워주는 ‘데마끼 엑스퍼트 클렌징 밀크’를 출시했다. 100㎖ 9000원대.

◇식물성 화장품 브랜드 아베다는 남성 두피에 맞춰 개발된 신제품 ‘맨 헤어 샴푸’와 ‘컨디셔너’를 유기농 초콜릿 ‘다고바’와 함께 묶어 밸런타인데이 선물세트로 내놨다. 5만2000원.

◇힐튼 남해 골프&스파 리조트는 10일까지 ‘설날 패키지’를 선보인다. 4인 가족이 두 밤을 머물 경우 둘째 밤은 첫날 숙박비의 50%를 깎아준다. 조식 뷔페 및 더 스파 입장료가 포함돼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