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단신>社內 유통대학 2기 졸업식-한양유통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33면

한양유통은 30일 한양유통 사내 유통대학 제2기 졸업생에 대한 졸업식을 잠실 본사 유통대학 교육장에서 가졌다.졸업생들에게는 전문대학 졸업학위가 인정되고 2호봉의 특별승급이 부여되는 한편 4박5일간의 일본 유통업체 견학 기회도 주어 진다.제3기교육생에 대한 입학식은 내년 1월6일 있을 예정이다.
제일제당은 설탕에 미네랄이 함유돼 있는 기능성 설탕「미네슈가」를 최근 개발하고 시판에나섰다.미네슈가에는 칼슘과 칼륨이 함유돼 있어 건강을 도우며 보통설탕보다 입자가 커서 제과나 제빵때뿌려 사용하기에 좋다.또 지퍼식 포장지로 돼있어 보관도 편리하게 만들었다.5백g당8백원.
***맛그린 브랜드 신제품 出市 럭키는 맛그린 브랜드의 쇠고기카레.카레명품.야채카레.치킨카레.쇠고기자장제품을 내놓고 판매에 들어갔다.카레명품 2백20g 1천4백원,쇠고기자장 1백70g9백50원.
***올 취급高 前年比 47%늘어 엘지애드는 올 한햇동안 취급고가 지난해보다 47%나 성장한 총 3천억원에 달했다고 28일 밝혔다.앨지애드는 올해 대한항공.빙그레.쌍용그룹.태광산업.
경방필백화점등 20여개 광고주를 신규 영입했다.
***그룹계열 2개社 흡수 합병 롯데쇼핑은 31일자로 같은 그룹 계열사인 롯데식품.정본산업을 흡수합병 한다고 29일 밝혔다.이를 위해 이들 롯데그룹 계열사들은 지난 9월말부터 합병공고.임시주주총회등 필요절차를 거쳤다.이번 합병은 정부의 업종전문화시책에 부응하고 유통산업 대형화에 따른 자금수요 충당을 위해 취해진 것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