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로기쁨찾자>자원봉사축제 참가자 5차명단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19면

연예계에서는 최근 약혼을 발표한 인기탤런트 차인표.신애라가 청소미화원들을 방문,위로하기로 해 눈길을 끌고 있다.또 가수 김건모.신승훈,탤런트 황신혜.심혜진.진희경등도 26,27일 양로원.고아원.장애인 수용시설등을 방문,소외이웃과 함께 지내기로했다. 이덕화.최수종.최재성.이용식등 연예인축구단 30여명은 27일 구리시 백문국교에서 지역축구회와 친선경기를 가진 뒤 불우이웃돕기 모금과 무의탁노인.소년소녀가장 점심대접을 할 예정이다.또 탤런트 하희라등 이들 회원부인도 참가,겨울내의 5백벌을전달키로 했다.
금융계에서는 상업은행 정지태(鄭之兌)행장등 2백명이 26일「남산 제모습 찾아주기」운동을 펴기로 했다.또 한국외환은행 장명선(張明善)행장등 임직원 6백50명은 26일 명동일대에서 오물수거등 환경정화활동을,한미은행 홍세표(洪世杓)행장 과 한국장기신용은행 봉종현(奉鍾顯)행장및 임직원도 청소.불우이웃돕기등 봉사활동을 펴기로 했다.중소기업은행 이우영(李愚榮)행장등 50명은 상암동에 있는 고아원 삼동소년촌을 방문,우리 농산물(이천청결미)30부대를 전달하고 김장담그기.청 소.오락등 봉사프로그램을 실시키로 했다.
농협중앙회의 경우 원철희(元喆喜)회장등 2천명이 26일 두팀으로 나눠 사회복지팀은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풍물패놀이등 위문공연과 김장.청소.세탁을 하고 환경팀은 공공시설 대청소 또는 자연보호활동을 벌인다.
행정부에서는 한승주(韓昇洲)외무장관이 26일 직원 50명과 함께 북한산에서 환경정화활동을,김시중(金始中)과기처장관은 여직원등 50명과 함께 구세군양로원을 찾아 청소.빨래봉사를,국세청추경석(秋敬錫)청장등 35명은 시흥2동 혜명양로 원을 방문,위로활동을 편다.
염홍철(廉弘喆)대전시장등 6천명은 26,27일 이틀간 대전역터미널 공중화장실 청소와 불우시설 방문등 봉사를 펴기로 했다.
또 전북지방경찰청 김덕순(金德淳)청장등 15개 경찰서,2백55개 지.파출소 직원 4천3백78명은 26일 환경 미화원들과 함께 거리청소를 한다.사법부에서는 법원행정처의 대법원공보관 허만(許)판사등 35명이 천사종합복지원을 방문,노인들을 위로하기로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