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고장소식>지하철 14일까지 연장운행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21면

○…서울지하철공사는 설연휴 마지막 날인 14일까지 귀경객들의교통편의를 위해 새벽2시30분까지 지하철을 연장운행키로 했다.
○…동대문구는 한복.홈패션.한지공예.미용 등 부녀교실에 참가할 수강생을 14일부터 모집한다.(570)6455.
***취미.교양교실 수강생 모집 ○…인천시 청소년회관은 초.
중.고.대학생및 일반청소년을 대상으로 컴퓨터등 9개 과목의 취미.교양교실 수강생 3백40명을 15일까지 모집한다.
해당과목은 컴퓨터기초,영어회화기초,일어회화기초,한글서예,기타,탁구기초,바둑기초,미술디자인,미술회화등으로 20~80명씩이다.(887)5270.
[仁川] ***인천大-전문대 正推協 출범 ○…3월부터 시립대로 출범하는 인천대와 인천전문대의 정상화를 위한「인천대-인천전문대 정상화추진협의회」(회장 吳庚煥.천주교인천교구총대리신부)가운영규정을 확정,12일부터 정식 출범했다.이 협의회는 시의원.
교육위원.교수.종교계인사.변 호사.시민단체장.상공인.언론인.시공무원등 각계 27명으로 구성돼 있다.
[仁川] ***향토상품 해외직판장 설치 ○…광명시가 해외에 직판장을 설치해 향토 생산제품을 직접 판매,좋은 성과를 올리고있다.12일 시에 따르면 시는 관내에서 생산되는 우수제품의 해외 판촉과 중소기업의 수출기반 조성을 위해 지난해 9월 미국 뉴저지주 농협 특산물 판매 센터에「우리고장 상품 직판장」을 개설,해외판매망의 발판을 마련했다.
[光明]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