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도 할인 받으세요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남대문 메사 5층에서 다가오는 이달 30일부터 7월1일까지 온라인 웨딩 포털업체인 웨딩라인(http://weddline.lumieyes.com/new_06/main.html)과 네이트닷컴, 지마켓, 인터파크, 다음, 하나포스, 파란과 공동으로 웨딩 박람회를 개최한다. 50여개의 웨딩관련 업체와 전문기업 삼성전자 등과 공동으로 가을맞이 웨딩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전국 22개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될 '새봄맞이 웨딩 대전'에는 허니문, 한복, 가구, 결혼 예복/메이크업/사진, 등 다양한 웨딩 패키지를 마련하여 1가지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의 혼수사은 상품권을, 그리고 3가지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3십만원 상당의 리무진 웨딩카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각 매장 마다 별도로 마련된 ‘웨딩부스’ 내에 전문 웨딩 컨설턴트가 상주하여 결혼 준비 전반에 관해 무료로 상담해준다.

예비 신랑, 신부들로서는 행사장 내에서 가전, 혼수 등 각종 생활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면서도, 웨딩 패키지에 대해 무료 컨설팅도 받을 수 있어 일석 이조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웨딩라인의 장윤진 사장은 “설립 초기부터 ‘고객속으로’라는 모토와 ‘Happy Price’라는 기업슬로건을 중심으로 가격경쟁력의 극대화와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해 왔다. 이번 행사를 비롯해 앞으로 다양한 기획전을 개최하여 최적의 ‘원스톱 웨딩쇼핑’을 구현하는데 총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