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za] ㈜아모레퍼시픽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경제 04면

◆동부한농은 영국의 존슨 메티 및 독일의 N 서브 사와 청정개발체제(CDM) 사업관련 기술협약을 맺었다. 동부한농은 존슨 머테이로부터 아산화질소 제거 촉매를 공급받고 N 서브로부터는 모니터링 서비스를 받게 된다. 동부한농이 정부의 심의를 거쳐 유엔(UN)의 CDM 사업 승인을 받으면 앞으로 5년간(2008~2012년) 약 60억원 이상의 순익 창출을 기대할 수 있게 된다.

◆한국맥도날드가 겨울 디저트 메뉴로 4가지 맛의 '라바짜 커피 스페셜'을 한시적으로 출시했다. 4가지 맛은 화이트 모카 라떼, 화이트 모카 카푸치노, 캐러멜 라떼, 캐러멜 카푸치노 등이다. 이 디저트 메뉴는 1월 31일까지 두 달간 전국 매장에서 판매된다. 가격은 각 2700원.

◆자동차 정비 브랜드 카젠은 내년 2월 10일까지 겨울철 점검 이벤트를 벌인다. BC카드.KB국민카드.신한카드로 결제할 경우 부동액.배터리.자동변속기 오일 교환 때 각각 5000~1만5000원을 할인해준다. 또 겨울철 운전자들이 안심하고 운행할 수 있도록 20가지 무상 점검 및 오일 보충을 무상으로 해준다.

◆㈜할리데이비슨코리아는 1일 충북 청주소재 SK우암 주유소에서 할리데이비슨 오토바이 정비서비스센터를 겸한 '할리 스테이션' 1호점을 개장했다. SK의 고급 휘발유인 솔룩스 브랜드 협찬으로 마련된 할리 스테이션은 오토바이 투어 집결지로 사용되면서 엔진오일 할인 등의 경정비 서비스도 해준다.

◆삼양제넥스는 최근 선보인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굿썸'을 사용한 건강식품 전문매장 1호점을 서울 은평구 응암동에 열었다. 이 매장은 건강식품 30여종, 유기가공식품 70여종 등 모두 100여종의 품목을 구비해 놓고 있다. 삼양제넥스는 8일 문을 여는 강동 천호점을 비롯해 총 100여개의 가맹점을 확보할 계획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