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소식]한국미즈노, 아이언 구매 고객에게 골프화 증정 응모 이벤트 外

중앙일보

입력

한국미즈노의 아이언 구매 대상 고객 골프화 증정 응모 이벤트. 사진 한국미즈노

한국미즈노의 아이언 구매 대상 고객 골프화 증정 응모 이벤트. 사진 한국미즈노

◆한국미즈노, 아이언 구매 고객에게 골프화 증정 응모 이벤트

한국미즈노가 신제품 아이언인 MX-1 시리즈 또는 JPX S30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에게 미즈노의 독자적인 기술과 친환경 소재가 사용된 40만원 상당의 고급 골프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가 가능한 대상 제품은 올해 출시한 MX-1 시리즈의 포지드 아이언과 스피드 메탈 아이언 그리고 남성과 여성 골퍼 대상의 라인업을 갖춘 비거리 아이언 JPX S30 시리즈로, 7피스 이상 구성의 아이언 세트를 구매한 고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는 골프 공식대리점과 직영점을 통해 해당 아이언 세트를 구매한 후 클럽의 샤프트에 부착된 미즈노 정품 홀로그램 시리얼 넘버 16자리를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해 정품 인증을 마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단 동일 이벤트에는 한 아이디 당 1회로 참여가 제한된다.
증정 골프화는 구매하는 아이언의 모델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며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미즈노의 프리미엄 친환경 골프화인 제넴 WG GTX 보아와 넥스라이트 GS 스파이크리스 보아 골프화 등이 해당된다.

◆팀 테일러메이드 주니어 세트 출시
테일러메이드가 주니어 골퍼를 위한 팀 테일러메이드 주니어 세트를 출시한다. 가정의 달을 맞이해 골프 꿈나무 자녀에게 좋은 선물이 될 안성맞춤 클럽이다.
주니어용 드라이버는 400cc 체적에 17도 로프트로 제작됐고, 최대 비거리와 안정성에 초점을 맞췄다. 크고 반발력이 높은 페이스, 안정적인 무게 중심 설계가 특징이다. 테일러메이드의 우수한 우드 기술력을 그대로 담았다.
페어웨이 우드와 하이브리드는 드라이버처럼 긴 비거리와 높은 안정성이 특징이다. 적정한 로프트와 낮은 무게 중심 설계가 골프볼을 쉽게 띄운다. 아이언은 테일러메이드 Qi 아이언의 인버티드 콘 기술을 채택했다. 유연한 페이스, 가벼운 무게가 쉽고 편하게 골프볼을 멀리 때리도록 한다.
클럽의 기능성뿐만 아니라 골프백과 헤드 커버의 디자인에도 신경을 많이 썼다. 파란색과 흰색을 사용해서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했다. 스탠드 골프백은 다양하고 큰 주머니, 물병 홀더, 조절이 가능한 이중 스트랩으로 편의성을 더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