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오모아,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보호대(교정밴드)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오모아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보호대(교정밴드)’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오모아는 (주)피트니스빌리지가 운영하는 보호대교정밴드 전문 브랜드로 인체공학적으로 제작된 오모아 교정밴드는 어깨, 골반, 허리 등 신체 중요 부위 근육에 맞춤 형태로 만들어져 모두 장시간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다.

오모아 관계자는 "오랜 시간 책상에 앉아 공부하는 학생, 스마트폰이 습관화된 분, 모니터를 하루 종일 보는 직장인 등 체형이 틀어지기 쉬운 생활 환경에 노출된 현대인에게 체형 교정은 중요한 키워드"라며, "잘못된 자세는 어깨, 골반, 허리 등을 틀어지게 하여 통증은 물론 비만, 뱃살, 거북목 등 체형 이상을 일으킬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폴리에스터 원단과 나일론을 최적의 비율로 혼용하여 만든 오모아 보호대교정밴드는 탄성력과 복원력이 우수해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으며 직장, 학교 등 일상생활에서 불편함 없이 체형 교정을 도와준다"라고 설명했다.

(주)피트니스빌리지 대표는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보호대(교정밴드) 부문 1위를 수상해 너무 감격스럽다. 많은 분들이 보다 더 건강하고 아름답게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보조해 줄 수 있는 교정보호대를 제작하고 있다”라며, “앞으로 오모아는 보호대(교정밴드) 부문을 넘어 에슬레저룩 및 건강식품으로도 사업 확장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