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의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인 '우리WON뱅킹'이 25일 오전 한때 접속이 되지 않는 장애가 발생했다.
접속 장애는 이날 오전 8시 30분부터 한 시간 가량 지속됐다.
우리은행은 "금일 WON뱅킹 사용장 편의성 증진을 위한 메뉴 개선 및 신설 적용 중 오류가 있었던 것으로 추정된다"고 밝혔다.
이어 "해당 메뉴에 대한 조치를 완료하여, 9시 40분 정상화되었다"고 전했다.
입력
업데이트
우리은행의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인 '우리WON뱅킹'이 25일 오전 한때 접속이 되지 않는 장애가 발생했다.
접속 장애는 이날 오전 8시 30분부터 한 시간 가량 지속됐다.
우리은행은 "금일 WON뱅킹 사용장 편의성 증진을 위한 메뉴 개선 및 신설 적용 중 오류가 있었던 것으로 추정된다"고 밝혔다.
이어 "해당 메뉴에 대한 조치를 완료하여, 9시 40분 정상화되었다"고 전했다.
홍수민 기자 sumin@joongang.co.kr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아모레퍼시픽
ILab Original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더존비즈온
ILab Original
메모를 삭제 하시겠습니까?
중앙일보 회원만열람 가능한 기사입니다.
중앙일보 회원이 되어주세요!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편의 기능이 궁금하신가요?
중앙일보는 뉴스레터, 기타 구독 서비스 제공 목적으로 개인 정보를 수집·이용 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대해 거부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단, 동의를 거부 하였을 경우 이메일을 수신할 수 없습니다. 구독 신청을 통해 발송된 메일의 수신 거부 기능을 통해 개인정보 수집 · 이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