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자연에온, 2022 소비자만족브랜드 대상 ‘헬스·이너뷰티·다이어트’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프루티컴퍼니의 건강식품 브랜드 ‘자연에온’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소비자만족브랜드 대상’에서 ‘헬스·이너뷰티·다이어트’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이로써 자연에온은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헬스·이너뷰티·다이어트 부문 대상의 영광을 안았다.

자연에온은 ‘담아보니 자연이다’라는 슬로건 아래 헬스 아르기닌, 이너뷰티 콜라겐&주스, 다이어트 효소, 젤리 등 다양한 신제품을 꾸준히 개발 및 출시하는 브랜드이다.

특히 국내 최초 3세대 플러스 어린이 효소 원료(곡물 발효효소 N38)를 독자 개발해, 현대 아이들의 식습관에서 놓칠 수 있는 균형 잡힌 영양소를 제공한다.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기 관리를 돕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 개발한다는 입장이다. 또한 성인용 효소 제품 원료도(곡물야채발효 Gslim Enzyme) 독자 개발 완료하여 판매중이다. 해당 효소는 S-이너뷰티 원료가 추가돼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국내 유일 3세대 플러스 효소이다.

자연에온 관계자는 “고객분들께 보다 안전하고 좋은 제품을 전달드리고자 원료 선정부터 수입 후 기획, 생산관리까지 모두 직접 진행하고 있다”라며 “코로나 등 어려운 시기에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는 고객분들에 부응하는 마음으로 더욱 건강한 제품을 만들어 보답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