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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코건설 20년만에 하이엔드 브랜드 ‘오티에르’ 출시

중앙일보

입력

포스코건설이 새로 선보이는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오티에르'.

포스코건설이 새로 선보이는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오티에르'.

포스코건설이 최고급 아파트에 사용할 새 브랜드인 ‘오티에르’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2002년 ‘더샵’을 출시 후 20년 만에 내놓는 두 번째 아파트 브랜드다.

오티에르는 프랑스어로 높은, 귀한, 고급을 의미하는 ‘HAUTE’와 땅, 영역, 대지를 의미하는 ‘TERRE’를 결합한 단어다. 고귀한 사람들이 사는 특별한 곳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공간배치와 디자인 면에서 다른 아파트와 차별화를 위해 세계적인 아티스트와 협업해 오티에르 단지의 내·외부를 디자인할 예정이다.

포스코건설은 새 브랜드 개발을 위해 2019년부터 사내·외 전문가로 전담팀을 꾸리고 관련 작업을 진행해 왔다. 앞으로 브랜드 적용 심의회의에서  입지, 규모, 상품, 서비스 수준 등을 고려해 오티에르 브랜드 사용을 결정할 예정이다. 또 브랜드 적용 이후에도 가치 유지를 위해 최초 적용된 기준들이 지속 관리되고 있는지도 엄격히 점검해 나갈 방침이다.

포스코 건설 관계자는 “다른 하이엔드 브랜드와 차별화하기 위해 상당 기간 고심을 했다”며 “고객들에게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최고의 주거공간과 서비스, 품격 높은 삶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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