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룩·냄새 빼고 향으로 마무리를…

중앙일보

입력

#. 비안코퓨로(Biancopuro)/다기능 표백세제
표백효과가 뛰어난 제품으로 세탁때 기존 세탁세제와 함께 투입하면 원래의 색깔을 유지하는데 큰 효과를 볼 수있다. 아무리 빨래를 해도 변색돼 가는 남편의 와이셔츠나 수건·행주 등에 더욱 효과적이다. 특히 낮은 온도에서도 얼룩과 냄새를 제거하는 데 효과적인 탄산나트륨 성분을 강화해 레드 와인·커피·초콜릿·기름때 등을 쉽게 없앨 수 있다.

박테리아 살균 효과도 뛰어나 세탁 후 빨래를 별도로 삶지 않아도 될 정도다. 특유의 은은한 시트러스 향이 세탁물에 신선함과 상쾌함도 준다. 골드컬러의 박스 디자인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제공하고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장착한 알루미늄 재질의 원터치 방식 분말 배출구도 눈에 띈다.

#.샹떼클레어/섬유유연제
향에 따라 '화이트 머스크(Mjschio Bianco)'와 '봄의 바람(Brezza di Primavera)' 2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들 제품은 세탁물 건조와 동시에 향이 날아가 버리는 기존 제품과는 달리 향이 부드럽고 은은하며 오래가는 특징을 갖고 있다 '화이트 머스크' 향 섬유유연제는 코스메틱 제품에 많이 사용되는 '화이트머스크' 향을 생활용품인 섬유유연제에 접목시켜 고급스럽고 은은한 느낌을 제공한다. '봄의 바람' 섬유유연제는 시원하고 상쾌한 느낌을 준다. 세탁 찌꺼기 제거와 정전기 방지는 물론 세탁물을 부드럽게 보호해 주는 것은 기본이다. 유럽에서 피부자극 테스트를 거친 제품으로 피부자극을 최소화 해 아기 옷이나 속옷에도 효과적이다.

#.액츠(Act'z)/친환경 High-tech 액체세제
(주)피죤의 액츠는 물에 잘 용해되지 않고 세제 찌꺼기나 가루 날림이 발생하는 기존의 가루세제의 문제점을 보완한 고기능 하이테크 액체세제. 찬물에서도 100% 용해되며 섬유 한올 한올까지 침투하여 숨은 때를 빼주는데 효과가 있다.

고농축 액체세제이기 때문에 적은 양으로도 많은 빨래를 깨끗하게 세탁할 수 있다. 또 색바램 방지기능과 제균력이 우수하고 옷감을 부드럽게 만들어 피부 자극에 민감한 아기 옷이나 속옷 등에 사용하기 좋다. 일반용과 드럼세탁기용으로 판매되고 있는 액츠는 국가공인기관인 한국화학시험연구원으로부터 피부'비자극마크'와 '웰빙인증마크'를 획득하기도 했다.

#.매직O2(오투)/얼룩 전문 제거제
(주)피죤이 내놓은 이 제품은 세제만으로는 잘 지워지지 않는 와이셔츠 깃. 소매의 찌든 때나 혈액·풀물·커피·탄산음료·과일주스·수성팬 등 일상 생활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얼룩을 섬유의 손상 없이 깨끗이 제거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다. 또 간단한 얼룩의 경우는 세탁하지 않고 물로만 헹궈도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매직O2(오투)는 직접 오염 부위에 뿌리는 스프레이 타입이다.

프리미엄 홍창업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