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포커스] 평택 고품격 테라스하우스, oIT AI 서비스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신일해피트리 the퍼스트

37년 전통의 신일건설이 경기도 평택시에서 고품격 테라스하우스 ‘신일해피트리 the퍼스트’를 분양한다.

평택 아파트 시세는 최근 들어 가파르게 오르고 있다. 세계 최대 규모 반도체 생산기지인 삼성전자 평택 캠퍼스 때문에 삼성과 주거단지가 가깝다는 의미의 ‘삼세권’ 효과도 보고 있다.

이 단지는 평택 최초 최고급 테라스하우스를 목표로 KT와 협업해 단지 내 IoT 인공지능 서비스를 도입한다. 홈네트워크 시스템, 가전기기를 편하게 제어하는 특화 서비스로 입주민은 고품격 주거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전 가구는 4베이 구조로 설계된다. 4층엔 다락 공간과 테라스가, 1층엔 가구 전용정원이 각각 제공된다. 모두 전용면적 149.23㎡이며 발코니를 무료로 확장해 준다. 방 4개, 화장실 2개, 다이닝룸, 대형팬트리 등으로 돼 있다. 냉장고, TV, 시스템에어컨(방 4), 오븐, 식기세척기 등 가전을 AI 음성으로 제어할 수 있게 했다.

단지 내 헬스장, 단지 둘레 조깅코스, 단지 내 공원, 농구장, 어린이 놀이터, 바비큐장 등 편의시설이 갖춰진다. 입주자 전용 차량인식 차량차단기 등도 설치된다.

분양 조건은 계약금 10%, 중도금 50% 무이자 대출, 잔금 40%로 좋은 편이다. 견본주택은 평택시 비전5로 41 3층에 있다.
문의 031-658-2299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