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나스킨, 2021 올해의 우수브랜드 'SNS 마케팅 교육' 부문 대상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써나스킨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주관하는 ‘2021년 올해의 우수브랜드’에서 ‘SNS 마케팅 교육’부문 1위를 수상했다.

해당 시상식은 공정한 조사를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만족도가 우수한 브랜드를 조사하고,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여 시상하고 있다.

써나스킨 류선아 대표는 화장품 제조, 유통뿐만 아니라 SNS마케팅 강사까지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많은 소비자들에게 육아하는 워킹맘이라는 아이덴티티로 육아와 일 두 마리의 토끼를 잡았다는 동경을 받고 있다. 이에 따라 많은 엄마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고 있으며, 국가에서 인증하는 피부국가고시자격증과 개인 피부 관리샵까지 갖추고 있는 피부관리 전문가이다.

이러한 노하우를 살려 sns마케팅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류선아대표는 “피부미용업 마케팅에 굉장히 힘쓰고 있는데, 다년간 뷰티마켓을 운영하며 생긴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다, 마케팅 강사로써 많은 분들이 어려운 시기에 SNS를 활용하여 다양한 활동과 많은 분들이 돈을 많이 벌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어 “파메88아카데미 모든 강사진들에게도 이 수상의 영광을 전하며, 교육 들어주신 수강생과 원장님들과도 이 기쁨을 함께 하고 싶다. 앞으로도 많은 분들의 진짜 교육이 되도록 열심히 뷰티마케팅에 대해 연구하도록 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