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트롬 스타일러 출시 10주년 기념 ‘경이로운 소문내기 이벤트’ 진행

중앙일보

입력

LG 전자가 트롬 스타일러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4월 30일까지 LG전자 멤버십 앱을 통해 ‘경이로운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출시 10주년을 맞은 LG 트롬 스타일러는 LG전자 생활가전의 차별화된 기술을 집약해 2011년 세계 최초로 출시한 신개념 의류관리기이다. 이 제품은 특허 받은 트루스팀(TrueSteam) 기술을 갖춘 대표적인 스팀 가전이다. 물을 끓여 만드는 트루스팀은 탈취와 살균에 효과적이다. 또 독자 기술인 무빙행어는 옷을 1분에 최대 200회(무빙행어 분당 200회 코스 : 스타일링 강력, 미세먼지 코스) 털어주며 바람만으로는 제거하기 어려운 미세먼지를 골고루 없애 준다.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다. LG전자 멤버십 앱 내 관련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SNS 공유용LG 트롬 스타일러 이미지를 캡쳐한다. 이어 개인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캡쳐한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를 업로드하면 된다. 마지막으로 업로드한 게시물 URL을 복사하여 멤버십 앱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한 후,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LG전자는 추첨을 통해 ‘LG오브제컬렉션 스타일러 슬림(미스트 베이지 2명, 미스트 그린 2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996명)’ 등 총 1,00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LG전자 관계자는 “지난 10년동안 LG 트롬 스타일러 고객들이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스타일러부터 세탁기, 건조기까지 의류관리 문화를 이끌고 있는 국내 대표 브랜드로서 더 좋은 서비스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