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주식교육 플랫폼 이상스쿨, 동학개미 패키지별 이벤트

중앙일보

입력

〈이미지= 이상스쿨 제공〉

〈이미지= 이상스쿨 제공〉

주식교육 플랫폼 이상스쿨이 국내 주식투자자, 이른바 '동학개미'를 위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동안 이상스쿨은 플랫폼 내 최고 인기 강의 패키지로 꼽히는 △ALL 프리패스 △0원 환급반 △프리패스 6+6 등 총 3개 패키지의 수강생 전원에게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가장 많은 혜택이 제공되는 프리패스 6+6 패키지의 경우 87% 할인과 더불어 수강기간 30일 추가 제공, 32만 원 상당의 교재 및 주식공부 필수 아이템이 제공된다. 전용 교재로는 주식 초·중·고급서에 해당하는 △이상하게 쉬운 주식 △주식투자 끝장내기 △주식차트 절대비기 300선!, 그리고 전자공시 매뉴얼 베스트셀러인 △주가 급등 사유 없음 등 총 4권의 교재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주식 매매일지를 작성할 수 있는 한정판 △투자노트도 제공하여 수강생의 투자 습관 형성까지 도울 방침이다.

특히, 프리패스 6+6의 경우 주식공부 필수 아이템 9종 증정이라는 전폭적 지원이 뒤따른다. 수강생들에게는 △이어버드 △무선 보조배터리 △무선충전 블루투스 라디오 및 스피커 △무선충전 마우스패드 △스탠드 4포트 허브 △미니 가습기 △모바일 거치대 △매매일지 △캐릭터 볼펜 등을 제공하여 집에서 온라인 수강 시 필요로 하는 거의 모든 물품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한편, ALL 프리패스 패키지의 경우 82% 할인과 더불어 수강기간 15일 추가 제공, 전용 교재 3권 증정, 주식공부 필수 아이템 5종을 증정한다. 전용 교재로는 주식 초·중·고급서가, 필수 아이템으로는 이어버드, 유선 보조배터리, 무선충전 마우스패드, 매매일지, 캐릭터 볼펜 등이 제공된다.

끝으로 일정 미션 수행 시 수강료 전액을 환급받을 수 있는 0원 환급반의 경우 60% 할인 및 초급반 전용 교재 1권이 증정된다.

이상스쿨 측은 "금리 흐름에 따른 변동성 장세가 지속되면서 주식 공부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다"라면서 "합리적 가격의 수강 기회와 주식 공부 동기부여를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