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여자간호대 ‘2020 SWCN 혁신지원사업 Switch ON 성과데이’ 개최

중앙일보

입력

서울여자간호대학교 혁신지원사업단이 12월 16일부터 23일까지 2020년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 성과 공유를 위한 ‘Switch ON 성과데이’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은 중장기 발전 계획에 따라 자율적으로 대학의 경쟁력을 강화해 미래 시대에 대비할 수 있게 하는 사업으로 서울여자간호대는 2019년부터 3년간 교육부 지원을 받아 사업을 추진하고있다.

Switch ON 성과데이는 지난 9일 혁신지원사업 취창업 교육공간으로 개소식을 한 Space job담과 제1강의관에서 열렸다. 2020년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의 우수 성과에 대한 전시 및 영상 상영 등의 내용으로 교육혁신, 산학협력혁신, 기타혁신, 사업관리 각 영역 프로그램의 성과를 감상할 수 있다.

2020년 서울여자간호대학교 혁신지원사업은 코로나19에 대응하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 언택트 변화에 대비하고자 대학의 중장기 발전계획을 정비하고 다양한 콘텐츠와 활동 방법을 도입하여 운영 중이다.

서울여자간호대학교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에 따라 기존 대면 중심의 행사를 성과 전시와 동영상 상영 등 다양한 방법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최근 확진자 급증으로 행사 개최에 대한 우려도 있었지만 철저한 방역 수칙 준수와 다양한 성과확산 방법으로 성과공유를 통해 대학의 혁신을 함께 나누고자 노력하였다”고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