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SI 우수기업] 국내외 삼성페이 결제 시 차별화된 혜택 제공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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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카드는 고객의 생활 속 가치와 삶의 질을 지속해서 높여가고 있다.

삼성카드는 고객의 생활 속 가치와 삶의 질을 지속해서 높여가고 있다.

삼성카드(대표 김대환·사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발표한 2020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신용카드 부문 1위에 올랐다.

삼성카드는 ‘A World of Trust over The Card(카드를 넘어 신뢰의 세상을 만든다)’라는 비전 아래 고객의 생활 속 가치와 삶의 질을 지속해서 높여가고 있다.

신용카드 부문

삼성카드는 고객 친화적 모바일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지난 2월에는 빅데이터를 통한 생활비 자동납부 혜택 및 디지털·온라인서비스 혜택 강화로 업그레이드된 ‘숫자카드 V4’ 시리즈를 출시했다. 또 삼성전자와 협력해 국내·국외에서 삼성페이로 결제하면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페이카드’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삼성카드는 디지털 전략에도 꾸준히 공을 들이고 있다. 올해는 80여 개의 정기결제 항목을 조회하고 신청할 수 있는 ‘개인 맞춤형 정기결제 서비스’를 오픈했다. 또 고객에게 유용한 혜택을 모아 정기적으로 알려주는 ‘삼카랜다’를 론칭해 지난 3월부터 정기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중앙일보디자인=송덕순 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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